Before Your Eyes

실제 눈 깜박임을 이용하여 스토리와 결과를 조작하는 감성적인 1인칭 내러티브 어드벤처를 시작하세요. 이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당신의 인생 전체가 눈앞에서 빛나는 것처럼, 즐겁고 가슴 아픈 기억의 세계에 완전히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스토리중심 #눈물유발어드벤처 #웹캠필수


Before Your Eyes는 1인칭 내러티브 어드벤처입니다. 사후 세계로 가는 영혼의 이야기를 다루며 현실의 눈 깜박임이라는 혁신적인 상호 작용을 이용합니다.

이야기는 죽음 이후에 영혼을 사후 세계로 인도하는 임무를 맡은 신화 속 페리맨의 배에서 시작됩니다. 전수를 도와주려면, 그는 먼저 당신의 삶 이야기를 배워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가장 중요한 순간을 되살리기 위해 당신을 다시 보냅니다.



이 게임은 웹캠을 사용하여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이야기에 몰입시켜 줍니다. 가족에 대한 소중한 기억, 첫사랑, 예술적 표현력의 증가를 통해 실제 눈 깜박임으로 이야기의 흐름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하지만 페리맨은 곧 그가 봐야 할 모든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고 당신을 의심합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을 가장 억압된 기억의 어두운 곳으로 더 깊이 밀어 넣어, 결국에는 가슴 아픈 진실을 드러나게 할 것입니다.

혁신적인 눈 깜박임 상호 작용 메커니즘과 매력적인 세계 및 완벽한 목소리 연기가 결합된, Before Your Eyes는 깊은 감성과 공감할 수 있는 여정을 전달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불가능한 기대와 우리가 지니고 있는 후회에 대한 것입니다.

게임의 이전 버전인 Close Your는 Kickstarter에서 성공적인 모금을 받기 전, Indiecade에서 Game Developers Choice 상과 Independent Game Awards (IGF)에서 Student Award 상을 받았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help.skybound.com/support/solution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