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link Screen Recorder 4 - Record your games, RPG, car game, shooting gameplay - Game Recording and Streaming Software

게임 스트리밍, 화면 녹화 & 동영상 편집 솔루션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녹화및영상편집 #스트리머용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Twitch, YouTube 또는 Facebook에서 팔로워와 관련된 콘텐츠를 만드세요.
오버레이 개체를 사용해 웹캠 해설 화면을 스트림 영상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 스트리밍 서버 사용

    Screen Recorder는 Twitch, Facebook 및 YouTube Live와 같은 유명 플랫폼 뿐만 아니라, 커스텀 스트리밍 서버를 사용해 팔로워와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Twitch, YouTube, Facebook 커스텀 서버로의 멀티 스트리밍

    Screen Recorder는 최대 5개의 서비스 플랫폼으로의 멀티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즉, Twitch, YouTube, Facebook에 스트리밍을 진행하면서 추가로 2개의 커스텀 서버에서도 동시에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릴레이 서버 설치 없이 더 많은 오디언스에게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웹캠 화면을 스트리밍 영상 속에 통합

    게임 플레이 그 이상의 것을 공유하세요. 게임 콘솔에서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도중에도 웹캠과 마이크 오디오, 비디오를 게임 화면에 통합해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감소된 시스템 사용량

    CPU와 GPU 처리 능력은 원활한 게임 플레이와 스트리밍을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다른 화면 캡처 솔루션은 게이머에게 반드시 필요한 이 소중한 처리 능력을 지나치게 많이 소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Screen Recorder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CPU 및 GPU 로딩을 최소화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간편한 기록 & 편집

콘텐츠를 녹화 및 편집해 팔로워에게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세요.

    크로마키를 사용한 화면 녹화

    화면 녹화에 웹캠 영상을 추가할 때는 창의성이 필요합니다. 강력한 크로마키를 사용해 웹캠 화면에서 배경을 제거하고, 자신만의 개성있는 배경 이미지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녹화 화면에 오버레이 개체 추가

    녹화 영상 및 웹캠 화면에 물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브랜드화, 스폰서 홍보 또는 녹화 영상을 위한 전용 워터마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단축키

    더 빠른 녹화 시작, 음소거 및 음소거 해제, 마우스 없는 일시 중지, 스크린샷 촬영 등 다양한 기능을 단축키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웹캠 & 마이크 미리보기

    실시간 웹캠 & 마이크 미리보기를 통해 간편하게 녹화 환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창을 사용해 녹화 시작 전에 결과를 정확히 확인하고 해상도 및 설정을 신속하게 조정하세요. 마이크 미리듣기를 사용해 볼륨을 신속하게 조정하고 오디오 레벨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또는 연결된 장치로부터 녹화

    Screen Recorder는 비디오 블로거, 노하우 전문가 모두를 위한 고품질 콘텐츠 공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전체 화면, 특정 창, 특정 앱만 선택해 녹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를 위해 전용 모드에서도 PC의 게임 플레이를 녹화함과 동시에 게임 콘솔을 콘솔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직관적인 영상 편집 기능

    더 이상 동영상 편집 때문에 고민하지 마세요. Screen Recorder에는 영상을 쉽고 빠르게 가져와 필요한 장면만 잘라내고 자막, 트랜지션 효과, 오디오 나레이션 등을 추가할 수 있는 편집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오디오 제작 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 유틸리티 동영상 제작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cyberlink.com/support/contact-support.jsp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