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Nemesis

Stellaris의 확장팩인 Nemesis에서는 불안정한 은하계의 운명이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거대한 위기에 맞서는 은하계의 관리자로서, 그에 힘을 실어줄 첩보 활동이나 그 자체로 은하계의 재앙이 될 위협적인 옵션까지. Nemesis에는 Stellaris 사상 최고로 강력한 수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후반컨텐츠강화 #외교요소추가
Stellaris의 확장팩인 Nemesis에서는 불안정한 은하계의 운명이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거대한 위기에 맞서는 은하계의 관리자로서, 그에 힘을 실어줄 첩보 활동이나 그 자체로 은하계의 재앙이 될 위협적인 옵션까지. Nemesis에는 Stellaris 사상 최고로 강력한 수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위기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는 은하계를 휘어잡고 질서를 확립할 것인지, 혼돈 속으로 빠져들게 할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외교술이나 술책을 발휘해 권력을 장악하겠습니까, 아니면 별이 하나하나 사라져가는 걸 지켜보고 있겠습니까?

Nemesis 확장팩 포함 사항:


  • 위기 그 자체: 여러분 자체가 이 은하계에 존폐 위기를 몰고 오는 불덩이입니다. 플레이어의 왕국이 위협적인 힘을 더해갈수록, 서서히 종말을 향해 가는 은하계를 끝내버릴 강력한 보너스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은하계의 나머지 부분이 너무 느리게 소멸한다면 힘을 해방시켜 이 우주의 모든 존재를 끝장내 버리세요!

  • 은하계의 관리자: 위기에 맞설 관리자가 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은하계 사회가 여러분을 관리자로 추대하면서 부여해준 비상 사태의 힘을 이용해 폐허가 될 위기에 놓인 은하계를 구하고 질서를 되찾으세요. 은하계를 위기에서 구해내고 나면 권력을 포기할지... 아니면 이 권력으로 새로운 은하 제국을 세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첩보 활동: 정보와 지식이 곧 힘입니다. 새로운 도구들로 적 또는 동지의 정보를 캐내고, 적군의 국경 배후에 사절을 배치해 비밀 작전과 방첩 활동을 실시하세요. 거짓말과 속임수로 적을 완전히 따돌리면서 그들의 감춰둔 정보를 알아내세요.

    잠입 레벨이 높아질수록 우주 기지 파괴, 자산 습득, 기술 탈취 등 새로운 작전을 잠금 해제할 수 있게 됩니다. 외교 사건을 선동하거나 중상모략을 통해 동맹끼리의 관계가 틀어지게 만드세요. 적이 아무것도 모르도록 교묘하게 플레이하세요. 무지는 모두 그들에게 독으로 돌아갑니다.

  • 새로운 함선 세트: Nemesis에는 SF 장르에 등장하는 인상적인 제국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함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은하계를 통치하든 사라지게 하든, 여러분이 느끼는 만큼 강력하게 보일 겁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한국어
https://paradox.zendesk.com/home

오픈마켓 가격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