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tale - Typing Chronicles

마법의 근원에 무언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죽어가는 세계를 여행하며, 신비와 경이를 기록하는 젊은 기록자가 되어보세요. 나노테일은 타이핑 크로니클 프랜차이즈의 새 어드벤처 게임이며, 에피스토리를 정신적으로 계승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여전한키씹힘 #그래픽좋은타자연습 #아쉬운완성도

Discover our new typing gam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88410/Outshine/


여우를 타고 달려 보세요

Epistory와 Nanotale의 모험을 함께하고 있는 플레이어 커뮤니티에 참여해, 기억에 길이 남을 신작 게임의 개발 과정에 참여하세요.


게임 정보

Nanotale - Typing Chronicles는 다채롭고 활기찬 세계에서 펼쳐지는 감성 타이핑 어드벤처 RPG입니다. 초보 기록자 로잘린드와 함께 머나먼 세계를 향한 모험을 떠나세요. 로잘린드는 지식을 쌓기 위해 아름답고 신비로운 자연의 표본을 수집합니다. 이곳에선 모든 것이 평화로우며, 전쟁은 아득한 과거의 유물일 뿐입니다.

그림자 속에서 부정한 마법의 이야기가 서서히 퍼져 나가며, 망가진 마음을 가진 자들을 타락시키고 있습니다.

마법을 자유자재로 부리세요

강력한 주문을 조합해서 모양을 변경하고 강화해 적을 처치하세요. 주변 환경에 마법을 사용해, 창의력을 발휘해 보세요.


지식은 곧 힘입니다

기록자 집단의 일원인 당신의 역할은 지식을 쌓는 것입니다. 세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될수록, 힘이 강력해집니다.


다채로운 세상을 탐험하세요

선조의 숲으로 여정을 떠나고, 푸른 사막을 탐사하고, 가라앉은 동굴에서 길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세요. 새로운 땅의 거주민들을 만나 보고 다양한 지역에서 자라는 식물의 놀랍도록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거나, 도중에 마주치는 신비로운 동물들을 관찰해 보세요. 단, 곳곳에 도사리고 있는 위험한 생물들을 조심하세요.


비밀을 밝혀 보세요

이 땅에 큰 영향을 끼친 다양한 인물들의 매혹적인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사람들을 만나고, 이야기를 듣고, 불가사의한 현상을 기록하며 부정한 마법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세요.


키보드는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Nanotale에서는 모든 것이 키보드 위에서 이루어집니다. 퍼즐부터 시작해 대화, 전투, 메뉴까지, 게임 전체를 애용하는 키보드 하나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키는 재설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키보드 유형을 지원합니다(Qwerty, Azerty, Qwertz, Dvorak, Colemak, BÉPO 등).


11개국 언어로 Nanotale을 즐기며 나만의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 튜토리얼 및 스토리 언어, 게임플레이 및 입력 언어를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44920/Nanotale__Typing_Chronicles/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어드벤처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헝가리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discord.gg/fishingcactus

오픈마켓 가격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