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eo

모험가 여러분, 어서 집결하세요! 수상에 빛나는 Resolution Games의 던전 크롤러 RPG 에서 친구들을 모아 게임 속 세상을 뒤덮은 사악한 세력에 맞서 싸우세요. 새로이 태어난 차세대 테이블톱 RPG를 만나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친구랑하기최적화 #VR로하는보드게임 #시간순삭



모험가 여러분, 어서 집결하세요! 던전 크롤러 RPG 데메오의 지하세계를 어둠의 세력이 정복했습니다. 이곳은 혼자서는 목숨을 부지할 수 없는 곳입니다.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협력형 크로스 플랫폼 모험 활극 데메오. 친구들과 힘을 합쳐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TRPG의 마법과 동지애라는 요소를 전혀 새롭게 재창조했습니다.




매의 눈을 지닌 사냥꾼, 신비한 마법사, 죽음을 선사하는 암살자, 든든한 수호자, 음악을 연주하는 음유시인, 강력한 주술사 또는 난폭한 바바리안이 되어 동료와 함께하는 모험에 뛰어드세요. 하지만 신중하게 영웅을 선택하세요. 퀘스트 수락 후에는 동료와 힘을 합쳐야만 세상의 모든 것을 더럽히는 부정한 세력을 쓰러뜨릴 수 있으니까요. 그렇지 않으면... 처절한 죽음이 기다릴 것입니다.



요정 공동묘지에서 시작한 데메오의 스토리는 그저 서막에 불과했습니다! 첫 번째 모험인 '검은 석관'에 이어 '왕쥐가 다스리는 곳'과 '사악한 뿌리'가 이미 공개되었으며, 드디어 최신 모험 '군림하는 광기'가 여러분 앞에 선보입니다. 이번 모험에는 엔즈 마을 내부를 사상 최초로 공개하며, 데메오의 최신 플레이 가능 캐릭터인 바바리안 '우락'이 합류합니다. 우락은 갈퀴 갈고리 하나만으로 전장을 누비는 전사형 캐릭터입니다.



친구들을 모아 주문을 외고 주사위를 굴리고 말을 움직이며 신나는 밤을 만끽하던 추억의 순간! 이제는 그 즐거움을 전 세계 모든 곳의 플레이어와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데메오는 플레이어들이 모여 대화를 나누고 보물을 찾고 다양한 턴제 액션을 수행하는 테이블톱 던전 크롤러의 즐거움을 하나도 빠짐없이, 거기에 무한한 반복 플레이 요소를 덧붙여 디지털 공간에 재창조했습니다.



데메오의 세계는 혼자서는 위험합니다! 친구들을 모아 파티를 구성해 전략과 교묘함, 팀워크가 필요한 데메오의 어둠 속으로 뛰어드세요. 모든 캐릭터는 마법을 다루고 괴물을 상대하는 방법이 저마다 다르기에 힘을 모아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라칸과 앨파라와 같은 어둠의 세력을 쓰러뜨리고 싶나요? 그렇다면 사냥꾼, 마법사, 암살자, 수호자, 음유시인, 주술사 및 바바리안 등을 선택해 그들의 독특한 어빌리티와 스킬을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새 친구들과 의기투합해 다음 모험 속으로 함께 뛰어드세요. 또는, 이들과 어울리며 활을 쏘고 오락기로 미니 게임을 즐기거나 모형을 색칠해보세요. 또, 팁을 배우거나 대형 카세트 플레이어로 음악을 듣거나 아바타를 마음껏 변경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끽하세요. (VR 오직)



いつでもどこでもダンジョンを攻略し、悪の軍勢と戦おう!『デメオ: ダンジョン アドベンチャー』PC版はValveの人気携帯デバイス「Steam Deck」に最適化されており、ゲームのネイティブなコントローラーをサポートしている。同じ部屋の友達と一緒に『デメオ』を手軽にプレイするのにうってつけだ。



PC나 다른 VR 장치를 사용하는 친구들과도 모험을 떠나보세요! 크로스 플레이 멀티 플레이 기능 덕분에 Oculus 등 어떤 플랫폼을 이용하는 플레이어와도 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 PC 에디션이 공개되어 본인의 VR 헤드셋을 장착해야 하는 친구들과도 함께 모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어드벤처 인디 RPG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resolutiongames.com/suppor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게임 공략 Demeo 공략, 가이드 팁 초보

    모든 캐릭 페이지2 Demeo (2)Demeo 공략, 가이드 팁 초보 Demeo는 Oculus Quest 및 Rift, HTC Vive, Valve Index 및 Windows Mixed Reality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턴 기반 RPG VR 게임입니다. Resolution Games[www.resolutiongames.com]...

  • https://pixelpicture.tistory.com/ Demeo 공략, 가이드 팁 초보

    Demeo는 Oculus Quest 및 Rift, HTC Vive, Valve Index 및 Windows Mixed Reality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턴 기반 RPG VR 게임입니다. Resolution Games[www.resolutiongames.com]에서 제작했습니다. 탁상용 게임에 익숙하다면 - Demeo는 이 장르를...

  • しとう 메타퀘스트 앱 리퍼럴 25%할인 (55종) + Demeo 추가

    있습니다~ Demeo 던전크롤러 [함께즐기는 던전공략 보드게임] https://www.oculus.com/appreferrals/LegendOfMinQ/3634830803298285/?utm_source=4 Angry Birds VR: Isle of Pigs [3D로...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