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ild at Heart

촘촘하게 잘 짜인 세계 속에서 특이한 친구들을 더 많이 모으며 망가진 길을 수리하고, 위험한 야수와 싸우고, 어려운 퍼즐을 풀어보세요. 가출한 두 어린이와 함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판타지 동화 세계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가성비좋은 #고퀄BGM #동화같은어드벤처
촘촘하게 잘 짜인 세계 속에서 특이한 친구들을 더 많이 모으며 망가진 길을 수리하고, 위험한 야수와 싸우고, 어려운 퍼즐을 풀어보세요. 가출한 두 어린이와 함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판타지 동화 세계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군단을 만드세요
여러분이 명령하는 대로 열심히 일하는 개성 있는 마법 생물들인 스프리틀링들로 나만의 군단을 만드세요. 부수고, 모으고, 적과 싸우고, 새 길을 만드는 등 다양한 일이 가능합니다!



탐험하기
수백 년 동안의 이야기가 묻혀있는 외딴 곳의 특별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숲, 동굴, 해변, 고대 사원까지... 깊은 숲의 수많은 퍼즐과 비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집하고 제작하기
마법 수정, 고철, 전자 부품 등 진기한 재료를 수집하여 새로운 건물, 아이템, 업그레이드를 만드세요!



전투하기
스프리틀링 군단의 특별한 힘과 든든한 친구 거스트버스터와 함께 위험한 야생 동물과 초자연적 적에 맞서세요.



밤이 오면
""어둠은 나빠!"" 깊은 숲의 사람들이 이 말을 종종 외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림자 속에 도사리는 사악한 존재들을 피하려면 해가 뜰 때까지 모닥불 곁에 머무는 수밖에 없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어드벤처 인디 전략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스페인어-중남미
https://discord.gg/qSGTDRh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게임라이프와 일상 신비로움 모험을 하는 더 와일드 앳 하트(the wild at heart)

    플스 카탈로그 무료 게임으로 등록된 더 와일드 앳 하트(the wild at heart) 힘든 현실로부터 도피를 하기 위해 숲으로 도망친 두 아이들 그리고 깊은 숲에 고요히 잠들어 있던 악 작은 정령들을 이끌며 어두운...

  • 쿠타르크의 인디 게임 천국. 신비로운 모험. 와일드 앳 하트(The Wild at Heart) 스팀 출시.

    작은 정령들을 이끌며 어두운 숲을 헤쳐나가는 판타지풍 액션 어드벤처 게임 와일드 앳 하트(The Wild at Heart)가 2021년 5월 20일 스팀을 통해 정식으로 출시됐다. 와일드 앳 하트는 현실을 피해 숲으로 도망친...

  • WIZ GAME [게임 리뷰] THE WILD AT HEART 리뷰

    ' 'THE WILD AT HEART'는 예쁜 비주얼, 시간과 상황에 따라 천천히 흘러가는 듯한 배경 음악과 효과음... 요소를 공략하는 재미도 있기 때문에 가성비로 오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서...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