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ic Mind: Fight for Freedom

Strategic Mind: Fight for Freedom은 2차 대전의 유럽 전선을 다루는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서방 연합군을 지휘해 전 유럽을 휩쓰는 전체주의의 광기로부터 조국의 영토를 수호하세요. 군대를 조직하고, 전투에서 승리하고, 역사를 바꾸어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돈값하는컨텐츠 #역사적전장구현 #문명식턴제전투

Latest game from Strategic Mind serie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74770/Strategic_Mind_Spirit_of_Liberty/


More Games from Strategic Mind Serie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91810/Strategic_Mind_The_Pacific/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00330/Strategic_Mind_Blitzkrieg/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41170/Strategic_Mind_Spectre_of_Communism/


UKRAINE WAR STORIES | PLAY FOR FRE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985510/Ukraine_War_Stories/


게임 정보



Strategic Mind: Fight for Freedom은 2차 대전의 역사적 사건들을 다루는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유럽, 아프리카, 미얀마의 전장을 넘나들며 전투를 벌이시게 될 겁니다.
공세를 시작하기 전 전장을 정찰하며 조심스럽게 나아겠습니까, 혹은 적극적인 공세로 적을 밀어붙이시겠습니까? 밤의 어둠과 비를 이용해 적의 방어선에 잠입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궂은 날씨에 불평만하며 시간을 보내시겠습니까? 지역민들을 도우시겠습니까, 아니면 전장의 화염에 쓸리도록 놔두시겠습니까? 여러분의 손으로 민주주의와 자유의 거점을 추축국들의 전체주의 파도로부터 수호하세요.

2차 세계 대전을 두 개의 시선에서 체험하세요





영국 캠페인에서는 일어난 역사를 그대로 따라가지만, 미국 캠페인에서는 나치 독일 패망까지는 역사를 따라가지만 소련과의 전투를 벌이는 대체 역사 또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작진이 주의를 기울여 만든 고증과 역사적 사실들로 가득한 미션들을 플레이해보세요.



해럴드 알렉산더 백작으로 영국군을 이끄세요
노르웨이 상륙부터 북부 이탈리아의 해방까지, 비통한 패배부터 영광스러운 승리까지 모든 전투에서 영국군을 지휘해보십시오. 됭케르크 철수 작전을 지휘하고 미얀마의 일본군, 아프리카의 이탈리아군을 물리치고, 엘 알라메인에서 독일군으로 기울었던 전장의 추를 다시 되돌려 놓으십시오. 아프리카 전선의 마지막을 승리로 장식하고 1943년 이탈리아로의 상륙을 성공시키세요.



드와이트 아이젠하워로 미국군을 이끄세요
D-day의 상륙전부터 베를린 공방전까지의 전투를 지휘하십시오. 마켓 가든 작전을 성공시키고 아르덴 공세에서의 독일군의 마지막 공세를 막아낸 후, 제3 제국의 심장에 비수를 꽂아 넣으십시오. 그리고 1946년 이후 벌어지는 대체 역사에서 가장 강력한 적수 - 붉은 군대를 상대하십시오. 영국군과 미군을 동시에 지휘하면서 해방된 국가와 모든 연합군의 병력을 적절하게 활용해 연합군의 손실을 최소화하세요. 모든 수단을 총동원해서라도 동유럽에 자유와 민주주의를 이룩하세요.

역사적인 전투와 ‘WHAT IF’ 시나리오들



역사적 사건들을 목격하세요
여러분의 병력이 덩케르크 포위망을 탈출할 수 있도록 하세요. 컴퍼스 작전을 완벽하게 수행해 이탈리아군들에게 연합군이 옳은 선택이라는 것을 보여주세요. 아프리카 전선의 2차 엘-알라 메인 작전에서 롬멜을 완벽하게 꺾어 전쟁의 흐름을 바꾸어보세요. 유럽으로 돌아가 이탈리아 상륙과 D-day의 상륙을 성공시키고 베를린으로 진격해 나치 독일의 광기에 종지부를 찍으세요.



새로운 역사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목격하십시오
만약 언씽커블 작전처럼 1946년에 연합군이 소련을 공격했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군대를 지휘하며 대체 역사를 직접 체험해보십시오. 공산주의의 압제로부터 동유럽을 해방시키세요!

역사적 인물들을 만나세요



윈스턴 처칠, 프랭클린 D. 루즈벨트, 드와이트 D 아이젠하워 같은 실제 역사 속의 인물들이 이끌어 나가는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GAMEPLAY FEATURES



역사 속으로 들어가 보십시오
역사적 인물들과 흥미로운 대화들로 가득 찬 이야기 위주의 게임플레이를 즐기세요. 여러분의 선택 또한 인물들의 대화문에 영향을 끼칩니다. 1939년부터 1946년까지의 사건들을 작전 전후 시네마틱으로 어떻게 재구성되어있는지를 확인하세요.



부대를 구성하세요
지휘할 부대의 구성을 선택하십시오. 새 유닛을 얻거나, 구식 장비들로 무장한 부대들을 현대화하거나 해산시키세요. 각기 다른 10개의 병종마다 다양한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대를 현대화하세요
신형 모델이 해금되면 부대를 현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역사적 고증에 맞추어 해금되는 신병기들을 캠페인 진행하며 만나보세요.



각 작전에 맞는 최선의 장비를 선택하세요
다음 작전에 필요한 장비와 도구들을 잊지 마세요. 모든 유닛은 다채로운 장비와 운송수단을 장비 할 수 있습니다.



부대를 훈련하고 새로운 스킬들을 배우세요
여러분의 병력은 전투를 거치며 점점 정예화됩니다. 여러분의 전략과 전술에 알맞은 새로운 스킬들을 배우세요.

영웅들을 배치하세요
부대에 영웅들을 배속시키면 특수한 스킬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모든 영웅은 실제 역사의 인물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HQ의 스킬들과 새로운 전략들을 배우고 활용하세요
작전을 시작하기 전에 새로운 HQ 스킬들을 배우세요. 새롭게 배운 지식과 스킬은 전투의 승패를 가르는 요인이라는 걸 명심하세요.



적의 신병기들을 노획해 사용해 보십시오
노획한 적의 정예 유닛들을 여러분의 군대에서 지휘하실 수 있습니다. 적의 병기를 이용해 적을 짓밟으세요.



현실적인 3D 그래픽을 즐겨보세요
3D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실제적으로 만들어진 전장의 지형과 물리효과가 적용된 유닛의 움직임을 감상하세요. 모든 유닛들은 현실의 병기와 최대한 비슷하게 보이도록 세밀하게 모델링되었습니다.

Strategic Mind의 후속작을 맞이하세요



Strategic Mind: Fight for Freedom은 Strategic Mind 시리즈의 4번째 게임으로, 2차 대전을 영국군과 미군의 시점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Strategic Mind 시리즈의 이전 작품:
  • Strategic Mind: The Pacific – 태평양 전선을 미국과 일본의 시점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Strategic Mind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입니다.
  • Strategic Mind: Blitzkrieg – 2차 세계대전을 독일군의 시점에서 다루는 Strategic Mind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입니다.
  • Strategic Mind: Spectre of Communism - 2차 세계대전을 소련군의 시점에서 다루는 Strategic Mind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81850/Strategic_Mind_Fight_for_Freedom/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폴란드어, 우크라이나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tarnigames.com/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