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ing Medieval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식민지 생존 시뮬레이션에서 당신의 권리를 주장하세요. 자연의 품으로 돌아간 주인 없는 땅에서 고층 요새를 건설하여 마을 사람들의 생존과 번영을 보장해야 합니다. 기아를 피하고, 습격에 대항하고, 마을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세요. 마을 사람들의 인성은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직관적인시스템 #약탈자디펜스 #중세요새짓기

EARLY ACCESS ROADMAP


게임 정보

권리를 주장하세요

Going Medieval의 세계는 암흑시대입니다. 14세기 말, 전염병이 창궐하여 유럽 인구 95%가 목숨을 잃었습니다. 역병이 지나간 자리에는 주인 잃은 땅만이 덩그러니 남았죠.

결국 잿더미가 된 사회에서는 생존자들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제 당신은 이러한 생존자 무리를 이끌어야 합니다. 재앙의 여파로 계급도, 국경도, 법도 사라진 시대에서 생존자들이 머물 집을 지은 후 무법자, 야만인, 광신도로부터 생존자들을 보호하세요.

요새를 지으세요

작은 나무 오두막부터 돌로 만든 거대한 성까지 정착지를 설계하고, 짓고, 확장해 나가세요. 사용하기 쉬운 3D 지형 도구로 구불구불한 지하 동굴부터 이리저리 뻗어 나가는 고층 요새까지, 완벽한 성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식민지를 보호하세요

재앙이 휩쓸고 간 이 냉혹한 세계는 외부의 위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철통같은 방어 시설과 함정을 지어 전투에서 주민들이 우위에 서게 할 수 있죠. 주민들이 끊임없이 밀려오는 습격자들에게 대항할 수 있도록 무기와 장비를 연구하고, 제작하고, 장비하세요.

마을 사람들을 지키세요

식민지 주민들은 습격뿐 아니라 기아나 비바람과도 씨름해야 합니다. 물자를 비축하고 피신처를 지어 주민들을 먹이고 따뜻하게 하세요. 주민들의 욕구와 바람이 충족되지 않으면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주민들의 감정 상태를 잘 유지해야 합니다.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세요

위험한 상황에서 낯선 사람을 돕거나 뜻이 비슷한 여행자를 받아들여 인구를 늘리세요. 주민들은 각자 자신만의 과거와 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민들의 행동과 인간관계를 관찰하여 그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인디 RPG 시뮬레이션 전략 앞서 해보기
영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폴란드어, 튀르키예어
https://discord.gg/goingmedieval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III 끄적끄적 일상 기록장 Going Medieval 고잉 미디블 공략 - 스팀신작 게임 추천

    포스팅에서 했으니 완전 초보라면 지난 공략을 참고하도록 하자. ▼ 고잉미디블 공략 1화 Going Medieval 고잉 미디블 공략 - 스팀신작 게임 추천 오랜만에 재밌는 스팀신 viprino.tistory.com ▲ 다음 공략 (2화) - 지하 요새

  • Serenade [Going Medieval] 중세 도시 건설 고잉 미디블

    공략을 한다면 중요 관점은 세가지 이다. 1. 저장고는 지하 2층 까지 파서, 점토 벽으로 둘러쌓는다. {공간 확보 선반} - 온도와 장소 확보가 되므로 보존율이 커진다. 2. 침실, 모이는 회관, 주방, 작업실, 서재...

  • 바라기의 모든 세상 고잉 미디블 공략! 깨알 팁! Going Medieval!

    요즘 핫게임 고잉 미디블 공략? 이라기 보다는 깨알팁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식 관리 음식... 설치해 두는게 엄폐율 때문에 방어에 더 좋은것 같습니다. 추후 더해보고 공략을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