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nis Manager 2021

위대한 테니스 매니저가 될 각오 하셨나요? 아카데미에 들어가 팀을 관리하고, 토너먼트 일정을 잡고, 게임 플랜을 변경하고, 새로운 유망주들을 발굴하세요. 고삐를 잡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최고의 자리에 오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디테일한전략지시 #유망주발굴 #테니스학교운영
위대한 테니스 매니저가 되세요!

테니스 아카데미의 부흥이 시작되었습니다. 수천 명의 유망한 선수에게 테니스 세계의 정상에 오를 기회를 제공하기 직전까지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해야 할 일이 아직 많습니다. 매니저인 여러분은 이 기회에 아카데미를 발전시키고 선수들을 최고로 만들어야 합니다. 지역 토너먼트부터 정상의 그랜드 슬램까지, 미래의 테니스 챔피언은 여러분 손에 달려 있습니다. 도전에 맞설 준비가 되셨나요?

게임 플레이 특징

Tennis World로
2,000개가 넘는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테니스 투어를 떠나세요. 역동적인 Tennis World에서 현실적인 매니지먼트를 경험하세요. 주니어와 프로 서킷 출신인 5,000명 이상의 선수들은 새로운 매니저와 함께 성공으로 가는 길을 걷고 싶어 안달입니다.
아카데미 성장
마음에 드는 아카데미에 들어가거나, 처음부터 원하는 대로 아카데미를 만드세요. 테니스 코트나 의료 시설, 비즈니스 센터, 또는 나만의 테니스 학원까지, 이 모든 것으로 아카데미를 뛰어나고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용은 많이 들지만, 아카데미의 인프라를 개선하면 더 많은 스태프를 고용하고, 사업 기회를 늘리고, 재능 있는 선수를 끌어모을 수 있습니다.
재무 관리
선수, 스태프, 투자자. 세상에는 돈도 너무 많고 멋진 사람도 너무 많습니다. 나만의 아카데미를 설립하든, 소규모 아카데미에 들어가든, 세계적인 유명 기관을 선택하든, 돈을 벌 기회가 많을 것입니다... 쓸 기회도요. 아카데미의 재무 상태를 감시하는 것도 여러분의 업무입니다. 이를 위해 여러 도구와 스태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팀 조직
각 선수는 고유한 장단점을 지니고 있으며, 영입하려면 또는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게 하려면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수십 가지 지표에 따라 필드 내외에서 각 선수의 행동이 달라집니다. 플레이 스타일, 좋아하는 코트 표면, 체격, 성미, 신체 조건 등 모든 측면은 각 선수에게 고유한 특성을 줍니다. 매니저인 여러분은 선수를 제대로 이해하고 선수의 발전 과정을 추적하는 데 도움을 주는 분석 도구 모음을 받습니다.
팀 관리
여러분은 프로팀의 스케줄을 관리하면서, 플레이어를 원하는 방식으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나만의 훈련 루틴을 짜거나 스태프의 권장 사항을 따르세요. 각 선수가 사용하는 장비 브랜드를 관리하세요. 새로운 모습과 큰 소득 중에 무엇을 중시하실 건가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Wilson, Lacoste, ASICS 등 여러 상징적 스포츠 브랜드와 2021 최신 컬렉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격려와 인터뷰
요령 좋은 분석가라면 좋은 매니저가 될 수 있습니다. 위대한 연설자라면 뛰어난 매니저가 될 수 있습니다. 결과를 내라고 쪼아대는 조직에서 시간을 좀 벌기 위해서든, 언론에 잘 보이기 위해서든, 일상 대화는 매니저의 생활입니다. 중요한 경기 전이나 2세트 중간에 여러분의 언변술로 선수를 격려하여 믿음을 주어야 합니다. 아니면 그냥 실력으로 보여주세요.
실시간 선수 지도
독특한 3D 매치 엔진과 3D 매치 스탯이 지도 능력을 줍니다. 미리 만들어진 게임 플랜을 선택하여 경기를 빠르게 시작하거나 모든 플레이 스타일 면에서 선수들을 꼼꼼하게 살피세요. 다운 더 라인으로 아니면 센터에서 쳐야 하나? 힘은 강하게 아니면 약하게? 적절하게 지도하면 여러분의 선수는 주목받으며 아카데미에 그랜드 슬램 트로피를 쌓아 올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도전에 맞설 준비가 되셨나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레이싱 시뮬레이션 스포츠 전략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스페인어-중남미, 독일어
https://discord.gg/3T54BH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