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nefly

대대로 내려오는 가족의 보물을 찾고 자아를 발견하며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차분하고 평온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Stonefly에서 황야 위로 바람을 타고 날아올라 보세요. 메크를 타고 아름다운 식물과 위험한 동물 사이를 전략적으로 비행하면서 배고픈 벌레들과 싸우고 모험을 즐기며 잊지 못할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고퀄OST #반복적인전투 #벌레액션어드벤처

Also from Flight School Studio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52300/Creature_in_the_Well/


게임 정보



Stonefly에서 황야 위로 바람을 타고 날아올라 보세요. 경험은 부족하지만 총기가 넘치는 Annika Stonefly는 지혜와 전략을 사용해 가보를 되찾아야 합니다. 식물과 동물 무리 사이를 전략적으로 비행하면서 배고픈 벌레와 싸우고 모험을 즐기며 잊지 못할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자아 발견, 가족, 유산 그리고 소속감에 관한 마음이 따듯해지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차분하고 평온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 벌레들의 치열한 대결을 독특하게 담아냈습니다. 벌레를 쓰러뜨려 전리품을 획득하세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메크의 능력을 새롭게 만들어보세요.

다양한 벌레를 쓰러뜨리고 채취한 미네랄을 사용해 메크의 특수 부품을 제작하세요.



우거진 나무와 습지, 가시로 뒤덮인 들장미 등 숨 막히게 아름다운 자연 속을 날아다니며 임무를 수행하세요.

모던한 중세 디자인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수공예 비주얼 아트를 만나보세요.

잊을 수 없는 Acorn Corps의 캐릭터들로 구성된 표류 중인 메크 조종사 무리와 친구가 되어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RPG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전자주막 독특한 게임 스톤플라이 Stonefly 맛보기

    스톤플라이 Stonefly 한국어 미지원 스팀 정가 20,500원 Windows PS5/4, XBOX, Switch 스톤플라이 (Stonefly) 사람이... 그리고 물론 메인 스토리의 목적을 공략해야 하는 것이 필수겠지만, 영어입니다. 그래도 게임 기본...

  • 플라이 낚시와 플라이 훅 패턴 일탈(逸脫)의 時間

    나는 뒤 따라오르며 그가 공략하지 않은 듯한 장소를 노려 두 마리 중치급 무지개 송어를 추가했는데... 이렇듯 격렬한 드라이 라이즈를 유발하는 먹잇감으로 호퍼(hopper - 메뚜기), 스톤플라이(stonefly - 강도래)...

  • 플라이 낚시와 플라이 훅 패턴 5월의 계류 플라이낚시

    그분이 들어가 있는 위치의 긴 골자리를 뭘로 어떻게 공략할까 생각하면서 올라왔건만... 잡고 있는 고기는 아마 플라이낚시 쪽에서 스컬핀(sculpin)으로 부르는 둑중개나 미유기, 산메기 같은 것이 아닌가...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