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Spell

영웅 부대를 움직여 인류의 마지막 보루를 수호하라! 지금 바로 로그라이트 시스템이 가미된 전술 RPG를 시작하세요. 밤에는 마법과 완력으로 사악한 괴물들을 쓸어버리고, 낮에는 손상된 도시 방어 시설을 복구해야 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도시지키기RPG #밤마다오는웨이브 #턴제좀비디펜스

THE LAST SPELL: DWARVES OF RUNENBERG DLC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795980/The_Last_Spell__Dwarves_of_Runenberg/


게임 정보



모든 전쟁을 끝내기 위한 특단의 수가 수 십 년간 세계를 파괴해 왔고 마법사들은 대재앙을 일으켰습니다. 거대한 순수 마법 에너지 구체들은 세상의 모든 것을 지워버렸습니다. 기묘한 보라색 안개가 사방에 퍼져나갔고, 밤이 되면 피에 굶주린 돌연변이들의 무리가 나타났습니다.



유일한 희망은 이 저주 받은 세상에서 마지막 주문을 시전해 모든 마법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수 일 간 방해 받지 않고 주문을 준비하는 동안 한 무리의 영웅들이 저주받은 마법사들을 지켜야 합니다.



The Last Spell은 로그라이트 요소가 가미된 전략 RPG로 치명적인 적의 무리들을 상대로 도시를 지켜내야 하는 게임입니다.

낮 동안에는 영웅들을 준비시키며 피난처를 개조하고 방어 시설의 위치를 지정해야 합니다. 밤이 되면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을 이용해 성벽으로 다가오는 몬스터들을 전멸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마법 봉인이 깨질 때까지 회복과 레벨 업을 반복해야 합니다.





턴 기반 전략 RPG

● 종합 RPG 패키지: 다양한 능력치, 스킬, 특전, 속성 말고도 다양한 요소가 가득합니다.
● 수 많은 아이템: 갑옷, 무기, 장신구 및 포션에 아이템 별로 능력치와 스킬은 물론 선택 가능한 무작위 모디파이어가 존재합니다. 각각의 무기는 개별 스킬셋과 플레이 스타일이 존재!
● 나만의 클래스 구성: 스탯 보너스와 특전으로 내 영웅들을 업그레이드 하고 원하는 장비를 장착하십시오. 총기를 들고 싸우는 글래스 캐논 로그/메이지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가능합니다!
● 내 영웅 부대를 관리: 영웅들은 강하지만 그 수가 적으며 제한된 자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복과 마나는 풍부하지 않으므로 적당한 균형을 찾아야 합니다.

악의 무리

● 생각하고 적용: 적은 수의 베테랑 영웅들만으로 치명적인 적의 무리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방어 시설과 영웅들의 위치를 최적화 하고 광범위 스킬, 무리 통제, 버프, 중독과 같은 액션을 미리 계획하십시오. 모든 액션 포인트는 또 하루를 생존하는 데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 모든 적들은 여러분의 센스를 시험하는 강점과 약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단순히 어려운 건 충분하지 않습니다. 끔찍한 엘리트 적들에 대비하십시오!
● 각각의 맵은 독특하고 정신이 아득해지는 보스와의 장엄한 전투로 마무리됩니다.



피난처를 보호하라

● 전투 간에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도시를 개조하십시오. 체력을 회복하고 새로운 마법 무기를 제작하고 새 영웅들을 영입하십시오. 자원은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지휘관님!
● 방어 시설 건설: 성벽, 함정, 탑, 투석기 등 얼마 안되는 공격력이어도 도움이 됩니다.
●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마법진을 지켜내십시오! 마법진을 잃으면 인류는 멸망합니다.
● 지켜내야 하는 피난처는 5개소로 서로 다른 설정이 되어 있으며 거대한 악의 무리를 상대하기 위해 장소 별로 다른 맞춤 전략이 필요합니다.


로그라이트 요소

● 본 게임은 기본적으로 어렵습니다. 아주 많이 실패하실 겁니다. 하지만 실패할 때마다 더 단단해지고, 나아지고, 빨라지고, 강해질 겁니다!
● 알고리즘에 따라 생성되는 적 웨이브, 캐릭터, 무기와 개방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로 현실 세계가 멸망할 때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 오멘을 이용해 매 게임을 내 입맛에 맞게: 제한된 수의 보너스를 다음 게임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액션 포인트나 캐릭터가 더 많은 걸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튼튼한 방어와 더 많은 전리품을 선호하시나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선호하는 파괴의 수단을 찾아보십시오.
●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하십시오, 6가지 레벨의 멸망으로 극강의 하드코어 플레이어들을 만족시켜드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헤드뱅어 사운드트랙

● 즐거운 몬스터 학살 축제 동안 25트랙 이상의 우레와도 같은 신디 프로그레시브 메탈 음악으로 여러분을 인도합니다.
● Rémi - The Algorithm - Gallégo 작곡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RPG 전략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프랑스어, 일본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http://ishtar.game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