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Chase

‘그랜드체이스’는 애니메이션풍의 비쥬얼을 가진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RPG 게임으로 기본 무료 입니다.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던전과 대전에서 시원한 액션을 즐겨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불편함도그대로 #추억의국산액션 #잦은서버문제
그랜드체이스는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을 활용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RPG 게임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골라 성장시키고 에르나스를 위협하는 적과 맞서 싸우세요! 홀로 던전에 도전하거나 든든한 아군들과 함께 강력한 적과 맞서 싸우는 등, 그랜드체이스에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과 직업

그랜드체이스는 개성있는 22개의 캐릭터 사이에서 선택하여 모험할 수 있습니다. 검으로 적을 베거나, 활로 적을 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적을 무찔러 보세요! 캐릭터마다 저마다의 유니크한 무기와 플레이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에르나스의 다양한 곳을 탐험하고 캐릭터를 성장시켜 다양한 직업을 해금시켜 보세요. 당신의 캐릭터의 새로운 모습과 새로운 플레이스타일, 새로운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빌드를 구축해 보세요!

자신만의 빌드 구축

빌드는 때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시도해 볼 수 있는 법이죠. 레벨업을 통해 스킬 포인트를 해금하고, 당신의 모험에 필요한 다양한 스킬들을 찍을 수 있습니다.

공용 스킬, 액티브 스킬, 패시브 스킬, 기본 커맨드 등. 다양한 스킬들을 조합하고 구성하여 자신만의 빌드를 구성하여 PvE에서든 PvP에서든 적과 맞서 싸워보세요!

코디 꾸미기

스킬 빌드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슬 봉인 주문서를 통해 매주마다 바뀌는 코디 샵에서 새로운 유니크한 룩을 찾아 새로운 모습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꾸며 보세요!

PvP

자신의 실력을 극한으로 테스트 해 볼수 있는 PvP에 도전해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아레나에 도전하여 3대3 배틀의 최후의 승리자가 되어 보세요. 그랜드체이스는 다양한 맵들과 모드를 제공합니다.

던전 & 레이드

그랜드체이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던전에 도전해 보세요. 혼자이건 친구와 함께이건 게임에서 언제든지 당신이 도전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에르나스의 수많은 대륙들을 모험하며 다양한 모험을 해보세요!

엔드게임에 도달하면 여태 모험에서 만나지 못했던 강력한 적들이 당신의 앞을 가로막게 됩니다. 동료들을 모아 함께 강력한 적들에 도전해 보세요! 강력한 적들을 쓰러뜨리고 획득한 장비를 장착하여 전투력을 더욱더 상승시켜 보세요!

에르나스의 가장 강력한 적들을 쓰러뜨리기 위해서는 다른 모험가들이 필요해요! 동료들을 모아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해 보세요!


업데이트 & 이벤트

그랜드체이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이뤄져 캐릭터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벤트를 완료하고 경험치 부스터에서 코디 상자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받아 보세요!

에르나스 대륙에 발을 내딛고 세계를 위협하는 악으로부터 에르나스를 구원해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캐주얼 무료
영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https://pixelpicture.tistory.com/ 그랜드체이스 GrandChase 공략, 가이드 팁

    기본 – 가장 중요한 – GrandChase 가이드 팁 및 치트 부분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기본 사항을... 그래서 이것은 초보자를 위한 기본 GrandChase 가이드 입니다. 이제 GrandChase 가이드 를 시작하고 그 후에...

  • 게임 공략 그랜드체이스 GrandChase 공략, 가이드 팁

    페이지2 그랜드체이스 (103)그랜드체이스 GrandChase 공략, 가이드 팁 기본 – 가장 중요한 – GrandChase 가이드 팁 및 치트 부분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기본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Might & Magic , Dungeon...

  • . 희망 (그랜드체이스GrandChase OST)

    그랜드체이스GrandChase (PC) KOG에서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 한국 서비스는 2003년... 보스/던전을 공략)만 즐겼던 유저로서 레이드 중에는 전직 전환이 자유로웠던 걸로 기억한다. 예로...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