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ss Unleashed

Bless Unleashed는 수많은 유저와 함께 즐기는 오픈월드 액션 온라인 게임입니다. 당신의 친구들과 함께 드넓은 필드와 위협적인 던전을 모험하고 타격감 넘치는 액션 전투를 경험해 보십시오. 세계를 위협하는 음모에 대항하고 신들의 가호를 통해 성장해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킬링타임 #몬헌식액션 #돌아온K-온라인

디스코드


게임 정보


친구와 함께 풍요롭고 살아있는 세계를 탐험하거나 단독 모험에 나서십시오.

여러분이 휘두르는 무기에서부터 여러분이 배우는 기술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캐릭터의 성장과 액션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블레스 세계의 모든 선택이 여러분의 운명을 형성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이 만드는 당신만의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세부 소개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과 오리지널 스토리의 방대한 퀘스트



다채롭고 생명력이 넘치는 광활한 필드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숲이 우거진 리부스 연합 지역부터, 치명적인 위험이 가득한 모험지와 정글까지 끊임없이 이어지는 필드!
탐색할수록 수많은 이야기를 경험하게 됩니다.


인간들이 초래한 재앙으로 초토화된 대륙이 서서히 회복되어가는 와중에, 차원 너머의 다이몬이 호시탐탐 다시금 세계를 노리고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음모를 꾸민 적들이 일으킨 치열하고 끔찍한 학살에서 살아남아, 신들의 호의를 얻고 그들의 위협을 막아내세요.



압도적 몬스터와의 액션 MMORPG



필드의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과의 숨 막히는 전투, 친구들과의 파티를 통해 위험천만한 던전 속 위협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살아남을 수 있다면 희귀한 보물들과 명예로운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레스를 통한 성장과 다채로운 클래스


각각 특징과 액션이 다른 5종의 클래스 그리고 블레스 월드의 4가지 종족 중 당신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신들의 힘을 모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각 클래스의 개성 있는 콤보 공격을 마스터하여, 위압감 넘치는 보스와의 전투에서 생존하십시오.






셀 수 없이 다양한 아이템과 수집품


모험을 통해 수집한 장비를 강화하여 강력한 위력을 발휘해 보십시오. 누구도 가질 수 없을 만큼 희귀한 외형들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남들과 다름을 뽐내며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함께 할 수 있는 당신만의 이야기 그리고 MMO RPG.


친구들과 함께 퀘스트를 완료하고, 동료 모험가들과 유대감을 형성해 새로운 친구를 만드세요.
이 모든 활동으로 강력한 길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위협적인 던전을 탐험하거나, 수십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PVP 전장에 참가해 보세요.
그리고 어떤 형태로 만났건, 뜻이 맞는 이들과 유니온으로 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무료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RPG
영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한국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vfun.valofe.com/customer/inquiry_not_login?service_code=vfun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게임 공략 블레스 언리쉬드 무료 게임 (Bless Unleashed) 공략, 가이드...

    페이지2 다운로드 블레스 언리쉬드 (1)블레스 언리쉬드 무료 게임 (Bless Unleashed) 공략, 가이드 다운로드 Bless Unleashed 는 콘솔에서 비교적 새로운 게임이며 PC에서 최신 릴리스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 https://pixelpicture.tistory.com/ 블레스 언리쉬드 무료 게임 (Bless Unleashed) 공략, 가이드...

    Bless Unleashed 는 콘솔에서 비교적 새로운 게임이며 PC에서 최신 릴리스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다른 게임에 비해 학습 곡선이 가파르다는MMORPG 입니다 . 그것은 양날의 검입니다. 이는 게임의...

  • First, On time, Always Bless Unleashed) 캐릭터 선정 및 초반 공략

    장점은 재밌고 단점은 이름에 ‘블레스’ 사용한 것과 폰트 네오위즈 블레스언리쉬드(Bless Unleashed), ‘블레스랑 엮지마라’ ‘축복을 발휘하다’는 뜻의 게임명에도 그런 중의적인 의미가 있는...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