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 Dawn of the Dukes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의 두 번째 공식 신규 확장팩인 '군주들의 여명'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추가되는 두 개의 문명과 새로운 유닛, 새로운 기술로 친구들에게 도전하세요. 세 개의 새 캠페인을 통해 중부 유럽과 동유럽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순수한 군사력과 경제적 생산력으로, 엄격한 규율과 혁신적인 기술을 갖춘 군대로 상대를 압도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신규문명2개 #신규캠페인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의 두 번째 공식 신규 확장팩인 '군주들의 여명'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추가되는 두 개의 문명과 새로운 유닛, 새로운 기술로 친구들에게 도전하세요. 세 개의 새 캠페인을 통해 중부 유럽과 동유럽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순수한 군사력과 경제적 생산력으로, 엄격한 규율과 혁신적인 기술을 갖춘 군대로 상대를 압도하세요!


2개의 새 문명

보헤미아 – 중부 유럽의 높은 산지와 울창한 숲을 누비며 발전된 무기로 강인한 전사들을 무장시키고, 그들을 이끌어 막강한 적을 상대로 승리하세요. 보헤미아의 특수 유닛은 현대 전차의 선조에 해당하는 강력한 후스파 마차와, 사석포의 업그레이드인 후프니처입니다.

폴란드 – 근면한 농민들과 강력한 귀족들을 등에 업고 비옥한 평원을 누비며 신생 왕국인 폴란드를 중세 유럽의 강대국으로 발전시키세요. 폴란드의 특수 유닛인 오부흐는 워 해머를 들고 적 유닛의 방어력을 깎아 버리는 인정사정 없는 보병입니다.


3개의 새로운 풀 보이스 캠페인

알기르다스와 켕스투티스 – 탐욕스러운 튜턴 기사단의 침략이 임박하자, 작은 나라인 리투아니아 공국은 재앙을 겪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분열되고 현명한 지도자가 없는 유럽 마지막 이교도들은 곧 멸망할 것으로 보였지만, 알기르다스 왕자와 그의 믿음직한 형제인 켕스투티스는 침략자에게 굴종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이들은 십자군을 격퇴하고, 금장 칸국을 지배하는 칭기즈 칸의 무시무시한 손자들과 맞설 수 있을까요? 이 캠페인에서는 리투아니아로 플레이합니다.

야드비가 – 모친과 생이별하고 사랑하는 사람과도 강제로 헤어진 야드비가는 아이의 몸으로 폴란드 왕좌에 올랐습니다. 끝없는 전란의 시대, 야드비가는 왕국의 미래를 구축하는 동시에 요가일라와 비타우타스 대왕과 같은 위세 높은 군주와 맞붙어야 합니다. 폴란드인의 별이라 불리며 사랑받은 야드비가가 폴란드-리투아니아 통일왕국이라는 자신의 원대한 뜻을 실현하게 될까요, 아니면 멈추지 않는 전쟁의 소용돌이에 두 나라가 다시금 폐허로 전락하는 모습을 보게 될까요? 이 캠페인에서는 폴란드로 플레이합니다.

얀 지슈카 – 외눈의 사나이 얀 지슈카는 젊은 시절 용병으로서 영예와 돈을 위해 싸웠지만, 운명에 이끌려 도착한 프라하에서 종교개혁가 얀 후스의 설교를 들은 후 영영 다른 사람이 되었습니다. 후스파의 영웅이자 무적의 후스군을 이끄는 지휘관으로서, 지슈카는 혁신적인 기술과 전술을 바탕으로 전쟁에 대한 통념을 부수어 버렸습니다. 일반 농민들을 모아 군대로 탈바꿈 시켜 신성로마제국의 기사 군단을 무찌름으로써,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장군이라는 명예를 공고히 하십시오. 이 캠페인에서는 보헤미아로 플레이 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전략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ageofempires.com/support/aoe2/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