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den Story

숲을 구하기 위한 건강한 모험을 떠나세요! 자원을 채집하고, 침략자 부패를 물리치고, 공동체를 복구하세요. 포도알 주연의 매력적인 액션 RPG 게임에서 긴장을 풀고 노동의 결실을 맺으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아기자기한모험 #귀여운액션RPG #쉬운난이도

아늑한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휴식 같은 게임

별난 과일과 야채가 살고 있는 건강한 세상의 사계절을 여행하세요! 갓 임명된 숲의 수호자가 되어 마을을 재건하고 숨겨진 과거의 이야기를 밝히세요.


마을과 함께 이뤄내는 성장

일일 요청을 완료하여 마을을 보호하고 복구하고 개선하세요. 요청을 진행하며 콩코드가 전임 수호자들의 힘을 사용할 수 있는 기억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재건하고 수집하며 느끼는 쾌감

달콤하고 귀에 쏙 들어오는 섬의 음악을 감상하고, 숲의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편안하게 즐기고, 정원과 도서관을 관리하고, 모험을 하며 유쾌한 주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원하는 속도로 진행하는 게임 플레이

시간이 12분밖에 없다고요? 빠른 게임 플레이 세션에는 충분한 시간이에요. 좀 더 오래 플레이하실 생각인가요? 시간을 들여 숲을 재건해보세요. 어느 쪽이든 공동체를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얼마든지 있답니다. 주민들은 새로운 수호자를 믿고 있어요!


접근성 옵션

전투로 받는 스트레스 없이 이야기를 진행하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게임 플레이 옵션에서 ‘소멸 방지’ 모드를 켜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어려운 적이나 보스 전투를 통과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특징


  • 푸릇푸릇한 생명력 넘치는 세계 탐험: 숲의 독특한 (그리고 사랑스러운) 네 가지 지역의 활기차고 유기적인 생태계에 푹 빠져보세요.
  • 공동체 돌보기: 요청을 처리하고, 부탁을 들어주고, 주민들이 서로를 도울 수 있도록 자신감을 북돋는 모범이 되세요. 도움도 마음껏 요청하세요. 재건은 우리 모두가 함께 하는 일이니까요!
  • 부패와의 전투: 숲의 감염 지역을 조사하며 퍼즐을 풀고 부패를 무찌르세요. 항상 조심하셔야 해요. 더 무시무시한 부패가 이 지역의 깊은 곳에 숨어 있으니까요!
  • 장비 실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자원을 모으고, 정원을 가꾸고, 부패를 물리치고, 퍼즐을 풀고, 가끔은 간주곡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 집 가꾸기: 정원 부지를 돌보고, 자원을 모으고, 도서관을 관리하고, 도구를 업그레이드하고, 구조물을 재건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어드벤처 인디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http://rosecitygames.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KAI의 비밀공간 [Riddle Garden] Story END 1 공략

    가장 기본적인 공략인 초대받지 않은 손님 엔딩입니다. 이 엔딩을 보셔야만 에릭 공략이 가능하기에..... (あの人はどうしてる) 에릭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エリックはどうしてる) ↓ Story END 1 초대받지 않은 손님

  • 스포일러 주의 [Grand Prix Story] Single Race List [공략]

    패독 GP [Grand Prix Story] 스포일러 주의 LocationAwardRewardRdBloom Town80BridgerockOnZen Garden120Research 50OnDusty Plains140Mocha ColaOnSnowville180DragsterOnSand Beach200Research 70OnJapan240Wing...

  • 리아네 [여성향/PC/18禁] Riddle Garden (리들 가든)

    Story 캐릭터 コレット(Colette) CV : 五行なずな 신장 156cm. 홍차색 머리카락에 청록색 눈동자. 광대한...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alamelia.jp/product/riddle/index.html 공략사이트 : http://otome.girly.jp/riddle_garden/menu....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