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ns: Fireteam Elite

Aliens: Fireteam Elite는 유명한 Alien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한 협동 3인칭 생존 게임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제노모프와 싸우고, 계속되는 위협에 맞서 캐릭터와 장비를 커스터마이즈하고, 레벨을 높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3인협동슈팅 #어두운우주선탐험 #에일리언학살

Ultimate Edition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완벽한 Aliens: Fireteam Elite를 경험하세요




Ultimate Edition of Aliens: Fireteam Elite는 야심찬 식민지 해병이라면 필수로 소지해야 하는 품목입니다. Standard Edition을 업그레이드하고, Pathogen 확장팩을 받고, 새로운 캠페인을 완료하고, 새 무기 등을 받으세요! 또한 Ultimate Edition에는 Endeavor 패스 꾸미기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및 Endeavor Veteran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ATHOGEN 확장팩
LV-895의 야생에서 의문의 병원균이 발생하였고, 제노모프조차 이 병원균에서 무사하지 못했습니다. Endeavor 크루들은 미지의 땅으로 떠나 의문에 휩싸인 새로운 위협의 원천을 찾기 위해 무시무시한 적에 맞서야 합니다. 동료 마린들과 새로운 캠페인에 참가하여 Pathogen 하이브의 중심으로 나아가세요. 새로운 무기와 특기로 무장하세요. 병원균이 퍼지는 걸 막는 것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ENDEAVOR 패스
식민지 해병을 최대로 커스터마이즈하여 Alien 세계에서 생존하세요. 웨이랜드 유타니의 최고 방어구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또는 분위기를 바꾸고 싶으시다면 우주 트러커 복장을 하고 평범한 우주 여행자도 제노모프의 위협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걸 보여주면 어떨까요? Endeavor 패스로 4개의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와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줄 80개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ENDEAVOR VETERAN 팩
오랫동안 모두의 사랑을 받은 향수 어린 Aliens 영화 테마를 담은 12개의 꾸미기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외형을 즐기세요. 아무리 거친 해병도 이걸 보면 옛 추억에 잠길 것입니다.


게임 정보


최대 2명의 플레이어 또는 AI와 함께 4개의 캠패인에서 신비한 새로운 행성 LV-895를 탐험하세요. Alien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한 이 3인칭 생존 슈터에서 유적과 동굴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가세요.


클래스 구성, 소모품, 무기에 신경 쓰며 팀을 구성하고, 제노모프와 싸우고, 도전 카드 런을 하고, 다양한 게임 모드를 친구들과 즐기세요.


제노모프 무리를 물리치고, 무시무시한 프라울러와 스피터들과 싸우고, 방어 진형을 구축하여 공격팀을 안전하게 지키세요.


원하는대로 해병을 만드세요. 7개의 고유 클래스를 레벨업하고 마스터하세요. 매그넘부터 SMG, 로켓 런처까지 130개의 무기 중 선택하세요. 130개 이상의 특기로 원하는 빌드를 만들어보세요.


7개의 클래스 키트에서 캐릭터 레벨을 높이세요. 각각 전투에서 2개의 고유 능력과 잠금 해제 가능한 특기를 가집니다. 다양한 무기의 레벨을 최고로 높이세요. 쓰면 쓸수록 무기의 능력치도 강해집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체코어, 폴란드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중남미,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www.aliensfireteamelite.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