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

이라는 2D 쿼터뷰 에서 펼쳐지는, 동양판타지 탄막 슈팅 로그라이트 게임 입니다. 선택받은 아이 '연'이 되어, 태초의 힘 '이라'를 다시 모으고, 혼돈의 도래를 저지하고 세상의 평화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국산인디 #어려운난이도 #탑뷰탄막슈팅

배경

평화로운 세상에 다시 혼돈이 도래 하려 합니다. 선택받은 아이 '연'이 되어, 태초의 힘 '이라'를 다시 모으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세요.



탄막 슈팅 액션

화면에 뿌려지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탄막 패턴을 공략하세요. 여러가지 패턴을 가진 적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라이크 경험

매번 플레이마다 무작위로 구성된 맵을 탐사합니다. 탐사 도중 획득할 수 있는 고대의 힘이 깃든 유물들이 무기와 장신구의 형태로 존재 합니다. 매번 새롭고 신비로운 힘이 담긴 아이템과 무작위 성장을 반복하며 게임을 진행 하세요.



하이퀄리티 2D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2D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과, 몰입감을 높여주는 아름다운 게임 배경을 감상하세요.



동양 판타지 컨셉

동양의 아름다움을 가미한 '이라'만의 특별한 감성을 느껴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한국어, 영어, 일본어
https://twitter.com/ABShot_Dev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 롯데홈쇼핑,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이라은 롯데홈쇼핑 쇼호스트가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지원을 독려하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까지 TV, 모바일, 유튜브 등 멀티채널에서 활약할 신입 쇼호스트를 공개 채용한다고 15일...
  • 롯데홈쇼핑,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이라은 롯데홈쇼핑 쇼호스트가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지원을 독려하고 있다. (사진=롯데홈쇼핑)...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발굴해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롯데홈쇼핑, 2024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뷰어스 전지현 gee7871@viewers.co.kr 이라은 롯데홈쇼핑 쇼호스트가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지원을 독려하고...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발굴해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도 '숏폼 역량' 본다! 2024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이라은 롯데홈쇼핑 쇼호스트가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지원을 독려하고 있다. ㅣ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있는 인재를 발굴해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롯데홈쇼핑, '숏폼 역량' 갖춘 쇼호스트 공개채용

    이라은 롯데홈쇼핑 쇼호스트가 신입 쇼호스트 공개 채용 지원을 독려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까지... 있는 인재를 발굴해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