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더리 테일즈

Legendary tales is a VR Action roleplaying game with up to 4 player co-op. Collect items, enhance your abilities and fight your way through an ever changing dungeon to make your own Legendary Tales.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코옵강추++ #전투에올인 #제대로된칼싸움

디스코드 커뮤니티


이미지를 클릭하여 레전더리 테일즈의 디스코드 서버에 참여하세요.


게임 정보


모험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 전리품을 모으고, 적들을 처치하고, 마법을 배우며, 자신만의 아이템을 제작해 대지 아래 숨은 악에 맞서 서사적인 퀘스트를 진행하세요. 혼자서도 좋고 친구들과 함께해도 좋습니다; 레전더리 테일즈는 궁극의 판타지 VR 게임입니다.


방대한 스킬 트리를 이용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캐릭터를 만드세요.


최대 4인 협동 플레이 가능


불, 얼음, 번개 마법을 이용해 당신을 가로막는 적들을 파괴하세요.


무작위 옵션 아이템을 통해 당신의 힘을 강화하세요.


파괴 가능한 물체와 환경이 있는 인상적인 물리 기반 전투 시스템을 경험하세요.


깊이 있는 제작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아이템을 만들거나 물약을 만들고, 제작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어둠 속으로 걸어 들어갈 준비가 되셨나요? 구불구불한 길과 폐허가 된 성을 탐험하며, 대지를 오염시키는 악의 근원을 파괴하기 위해 지하 세계의 심장부로 내려가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길은 위험하니 서로를 지켜 줄 동료를 찾으세요. 어둠에 도전하여, 검으로 스켈레톤을 쓰러트리고, 활로 고블린을 습격하거나 파괴적인 마법으로 멀리서 악마를 소멸시키세요.
물리 기반 근접 전투, 개선된 AI, 몰입감 높은 제작 시스템, 다양한 무기와 최대 4인까지의 협동 플레이 이 모든 것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RPG,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 레전더리 테일즈입니다.





    처음부터 VR을 위해 제작된 레전더리 테일즈는 여러분을 몰입감 높은 판타지 세계로 인도할 것입니다. 모든 PC VR 플랫폼에 적합하며, 최적의 게임 경험을 위해 그래픽 설정을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를 통해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레전더리 테일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들을 모아 아이템을 교환하고 함께 던전을 탐험하며 어둠 속을 함께 헤쳐 나가세요.


    레전더리 테일즈의 물리 시스템은 실제 무기의 느낌과 행동을 가능한 한 가깝게 재현하되, 여전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무기는 각각의 무게를 가지고 있어, 더 크게 휘두를수록 더 큰 피해를 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적과 파괴 가능한 물체 또한 공격의 강도에 반응하여 진정한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단검으로 몰래 접근해 적을 제거하고 싶으신가요? 혹은 활로 멀리서 적을 공격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전쟁용 망치로 적의 얼굴을 으깨고 싶으신가요? 다양한 무기 유형이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준비되어 있으니, 여러분에게 맞는 것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무기마다 무작위 옵션 생성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일반에서 전설에 이르기까지 다섯 가지 등급으로 분류되며, 전설 등급의 아이템은 특별한 외형 뿐만 아니라 각기 고유한 전설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어떤 능력인지는 직접 찾아보세요.


    세계를 탐험하며 싸우는 동안, 여러분의 캐릭터는 플레이 방식에 따라 성장할 것입니다. 또한, 싸우는 방식뿐만 아니라, 마법과 스킬을 통해 캐릭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무기만 가지고 노는 것도 좋지만, 스킬 트리를 통해 전투 기술을 개선하거나 전설 아이템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던전에서 무기를 찾는 것에 관심이 없다면, 모험을 통해 재료를 수집하고, 광석을 제련하고, 달궈진 철을 두드려 자신의 무기를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던전 탐험에 도움이 될 물약을 제조하여 생존의 위기를 대비할 수도 있습니다.
모험 중에 발견한 아이템을 분해하여 직접 제작한 무기나 물약을 강화하세요.



VR에서의 모험을 준비하세요!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친구를 모아 던전으로 향해 자신만의 전설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시뮬레이션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https://discord.gg/jRBDpF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산책비의 게임갤러리 테일즈런너 테런 배탐 템 세팅 공략을 알아보자

    오늘은 테일즈런너 테런 배탐 템 세팅 공략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지강에서 쓰이니... 현재 경로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없는 분들은 다른 레전더리 스페셜 파츠를 사용해 주세요. 캐릭터 아바타...

  • 산책비의 게임갤러리 [테일즈런너] 뉴비를 위한 테런 템세팅, 스텟세팅 공략

    제가 작성한 글이 다른 테일즈런너 공략+ 이란 곳에 그대로 복붙이 되어서 올라가 있었는데 참 묘한... 자신의 마이룸에 들어가서 하나하나 마우스를 올려본 뒤, 대충 유니크 or 레전더리 아이템들 위주로...

  • 산책비의 게임갤러리 테일즈런너 특등급 선택권 아이템 우선순위 TOP 5

    오늘은 테일즈런너 특등급 선택권 아이템 우선순위 TOP 5 공략으로 돌아왔습니다. 복귀 또는 신규... 총 16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거 이벤트 및 레전더리 등급 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세팅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