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nn: Son of Crimson

플린과 그 신비로운 동료인 덱스를 도와 사악한 재앙이 로산티카를 차지하는 걸 막으세요. Flynn: Son of Crimson에서 여러분은 여정을 떠나 싸워가며 진홍의 기운을 숙달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빠른횡스크롤액션 #손맛좋은전투 #훌륭한레벨디자인


로산티카의 평화가 다시 한 번 위협받고 있습니다

평화롭고 아름다웠던 로산티카 섬이 다시 한 번 끈질긴 악의 세력에 의해 공격 받고 있습니다. 로산티카와 재앙을 나누던 마법의 방어막에 금이 가기 시작하며, 위험한 괴물들이 천천히 섬을 다시금 집어삼키기 위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연히 이 침략과 마주하게 된 플린은 로산티카 전역에 퍼져나가는 재앙을 막아야 함을 깨닫습니다. 신비로운 동료인 덱스, 그리고 이 땅의 수호령들과 함께, 플린은 사악한 재앙과 그 지배자의 도전을 받게 될 것입니다.



클래식 2D 액션 플랫포머

Flynn: Son of Crimson은 직접 만들어낸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진홍의 기운을 다스리는 분쟁과 발견의 여정으로 여러분을 이끕니다. 플린과 덱스를 도와 로산티카가 재앙의 손아귀에 떨어지지 않게 하세요.



플린과 덱스

신비로운 동료이자 수호자인 덱스를 필요할 때 소환해 로산티카를 구원하세요. 덱스는 단단한 벽을 부수고 수많은 적들을 베거나 물어서 뚫을 수 있습니다. 플린 같은 소년에게 있어 최고의 댕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플린과 덱스는 서로 보호하며 아끼는 우정으로 엮여있습니다. 다가오는 재앙의 위협에 맞서, 플린과 덱스는 이 전투의 선두에서 돌격합니다.



로산티카와 재앙의 세계를 탐험하라

로산티카, 아무도 발견하지 못한 고대의 신비가 가득한 독특한 지역을 탐험하세요. 여정을 이어가며 유물을 모으고 승리를 위한 새로운 길을 밝히기 위해 비밀들을 밝혀내세요.

재앙의 세계는 어두은 세계이며, 증오로 가득찼고 로산티카의 아름다움을 파괴하기 위해 그 증오를 전염시키려 합니다. 여러분은 이 차원의 군주인 질록을 쓰러뜨리기 위해 재앙의 세계로 들어가야 하며, 단검을 휘두르는 신비로운 전사인 로지아도 쓰러뜨려야 합니다.



진홍의 기운을 다스려라

플린은 자신의 혈통에 신비로써 내려져오는 힘을 깨닫게 됩니다. 진홍의 기운을 사용하는 법을 발견하고 플린이 이 힘에 숙달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

플린이 주로 사용하게 될 무기인 진홍의 칼은 여신인 소렐이 플린에게 선물로 남겨준 첫 번째 무기입니다. 강력한 돌진과 어퍼컷을 해금해 짜증나는 적들을 파괴하세요.

진홍의 도끼를 사용하려면 완벽한 타이밍과 적들의 움직임을 예측 해야하며, 진홍의 칼날이 제공하는 빠른 베기 대신 강력한 찍기를 제공합니다. 도끼를 사용해 적들의 방어막을 부수고, 그 강력한 힘으로 금이 간 벽을 부숴 새로운 지역으로 향하세요.

진홍의 발톱은 빠르고 활동적인 무기로 높은 공격 속도와 제공력으로 적들을 정신 못차리게 할 수 있습니다. 내면의 짐승을 해방하고 독특한 벽 점프와 회전 드릴 공격으로 빠르게 적들을 찢어발기세요.



원소의 진정한 주인이 되어라

원소 마법은 불, 얼음, 번개로 로산티카의 자연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페인어-중남미
http://thunderhorse.co/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덕질은 하지만 덕은 아닙니다. 플린 손 오브 크림슨 Flynn Son of Crimson

    숨겨진 요소는 근처 벽에 빨간 꽃이 피어있기 떄문에 딱히 공략같은걸 찾아보지 않아도 아이탬... 플레이 가능할 줄 아랑ㅆ는데 그런 특전따위도 없다.... 사서 한번 하고 넣어둘만한 게임.. app/local/Flynn son of...

  • 쿠타르크의 인디 게임 천국. [리뷰(Review)] 플린 : 진홍의 아이(Flynn : Son of Crimson)

    플린 : 진홍의 아이(Flynn : Son of Crimson) 오픈크리틱 스코어 81 2021.09.16 스팀 출시. 정가 \20,500 총 6.2시간 플레이. 엔딩 감상 완료. 모든 도전과제 완료. 제아무리 게임의 비주얼과 사운드가 뛰어나다한들 게임에...

  • 전자주막 두 가지 게임 깨어난 마녀, Flynn - Son of Crimson

    Flynn - Son of Crimson 스토리텔링이 너무 구려 미국의 인디 게임 개발사 Studio Thunderhorse라는 곳에서 제작한... 한 스테이지 그리 길지도 않고 선형적으로 쭉쭉 공략해 나가는 게임이죠. 물론 돌아갈 이유가 생기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