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개척자 정신에 투철한 할아버지와 할아버지 친구 분들이 세운 평화로운 마을, 올리브 타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당신은 할아버지의 농장을 물려받았으므로 그분의 유산을 잘 돌보면서 운영해 나가야 합니다. 농작물을 심고, 동물을 키우고, 관계를 맺고, 당신의 새로운 집 주위 주민 분들과 친해져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원조힐링게임 #농장미연시 #근본경영시뮬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익스팬션 패스 세트



세트 내용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게임 본편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에는 주인공과 연애 후보들의 '새로운 의상'과 게임 본편과는 다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미니 시나리오', 그리고 '목장이야기'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여 과거의 3작품을 소재로 연애 후보와 주민이 추가되는 '연애 후보 팩' 이 포함됩니다.

◆신규 의상
주인공용 신규 의상 '피트와 클레어의 멜빵바지 스타일'
주인공용 신규 의상 '유토와 나오미의 후드 스타일'
주인공용 신규 의상 '카나타와 나나미의 웨스턴 스타일'
주인공용 신규 의상 '인형 옷 세트'
연애 후보 10명용 신규 의상 '인형 옷 세트'
주인공용 신규 의상 '교복 세트'
연애 후보 10명의 신규 의상 '교복 세트'
주인공용 신규 의상 '유카타 세트'
연애 후보 10명의 신규 의상 '유카타 세트'

◆추가 미니 시나리오
추가 미니 시나리오 '올리브 타운 미스터리 파일'
추가 미니 시나리오 '전설의 코로퐁 댄스'

◆연애 후보 팩
연애 후보 팩 '바람의 호숫가'
연애 후보 팩 '붉은 땅의 오아시스'
연애 후보 팩 '황혼의 섬'

※주인공용 추가 의상은 올리브 타운의 마을 발전도가 3 이상이 되면 건설되는 '뷰티 살롱'에서 의상을 작성하면 갈아입을 수 있게 됩니다.
※주인공용 추가 의상은 게임에서 선택한 성별과 상관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후보용 추가 의상은 타이틀 화면의 '다운로드 콘텐츠' > '사용할 콘텐츠 전환'에서 해당 의상을 ON으로 설정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연애 후보용 신규 의상에서 연애 후보 팩으로 추가되는 연애 후보의 의상 변경은 할 수 없습니다.
※'익스팬션 패스'는 추가 의상 외의 아이템과 개척 가능한 토지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게임 정보



개척자 정신에 투철한 할아버지와 할아버지 친구 분들이 세운 평화로운 마을, 올리브 타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당신은 할아버지의 농장을 물려받았으므로 그분의 유산을 잘 돌보면서 운영해 나가야 합니다.

새로운 '목장이야기' 시리즈의 완전 새로운 진입점에서 작물을 심고, 동물을 키우고, 관계를 맺고, 새 터전의 주민들과 친해져 보세요!



농장을 가꾸고, 마을을 발전시켜 보세요
척박한 토지를 개척하고, 아무것도 없는 농장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여 일궈 보세요! 재료를 모아 가공하여 요청을 들어주고, 올리브 타운의 기반시설을 개선하거나, 도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의상과 액세서리를 제작해 보세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농장
땅을 정리하고, 낡은 시설을 수리하고,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곳에 새로운 시설을 지어 보세요. 가축용 울타리와 자동사료공급장치에서부터 농작물용 스프링클러에 이르기까지, 농사 기술을 레벨업하고, 다양한 장식과 시설을 만들어 보세요!

밟아 다져진 길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
농지를 이리저리 둘러보면서 대지의 요정을 찾으면 계절이 바뀌지 않는 정원, 하늘의 섬, 화산의 내부와 같은 신비하고 환상적인 장소를 발견하게 될 거예요!

올리브 타운에는 항상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역 축제에 참여하고, 마을이 생기를 찾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200 가지가 넘는 독특한 이벤트를 통해 이웃과 더욱 더 친해지고, 심지어 특별한 사람과의 사랑을 찾게 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캐주얼 RPG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https://www.xseedgames.com/about-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