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e

KeyWe는 별난 우체국에서 일하는 작은 키위 새가 나오는 협동 우편 퍼즐 게임입니다. 키위 새가 제시간에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뛰고, 파닥거리고, 머리를 들이받으며 레버, 종, 버튼 등 상호 작용 요소가 가득한 우체국을 돌아다녀야 하죠!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2인팀플우편발송 #기발한퍼즐 #솔플가능

MORE GREAT FIRESHINE GAME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125540/Kdomon_Hyper_Auto_Battlers/?utm_source=KeyWe&utm_medium=Widget&utm_campaign=GamesinSweden


게임 정보



우편을 전달하라! KeyWe는 별난 우체국에서 일하는 작은 키위 새, 제프와 데브라가 나오는 협동 우편 퍼즐 게임입니다. 손이 없는 이 둘이 제시간에 메시지를 전달하려면 뛰고, 파닥거리고, 쪼고, 머리를 들이받으며 레버, 종, 버튼 등 상호 작용 요소가 가득한 우체국을 돌아다녀야 하죠.

위험한 우체국 환경에서 계절별 위험 요소를 헤치고 나아가며 Telepost의 다양한 우편실을 휘젓고 다니세요. 친구와 함께 이 귀여운 키위들이 날씨에 상관없이 임무를 완수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새 액세서리를 해제하여 키위를 꾸미고 Bungalow Basin에서 가장 옷을 잘 입는 우편 새가 되어 보세요.



정신없는 우편실 – 우체국에서 일하는 키위 새가 되어 친구와 협동하며 전보를 치고, 긴급한 메시지를 보내고, 소포를 부치고, 계속해서 우편을 전달하세요.

귀엽지만 무질서한 협동 플레이–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팀을 이루세요!

똑같이 귀여운 싱글 플레이 – 싱글 컨트롤러에서 두 키위 새를 모두 조종하여 혼자만의 우편 모험을 떠나 보세요.

위험한 우체국 환경 – 우체국 책상과 발송실을 돌아다니며 우편 업무의 달인으로 거듭나세요.

계절별 위험 요소 – 겨울 날씨, 가을 폭풍우 등 다양한 위험 요소를 마주하고 우편 전문가로 거듭나세요.

커스텀 가능한 키위 – 키위의 깃털 색상을 바꾸고 새 액세서리를 해제해 보세요. 작은 모자를 쓴 키위 새는 정말 귀엽거든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캐주얼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https://fireshinegames.co.uk/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