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ione

Lumione 은 심해 모험을 주제로 한 횡스크롤 게임입니다. 주인공 글리머와 함께 빛을 찾는 여정에서 아름다운 심해를 즐기며 더 높은 난이도의 해저 스테이지에 도전해보세요. 수많은 실패를 겪어 쌓은 경험은 글리머가 겹겹의 시련을 극복하고 해저에 희망의 빛이 다시 피어오르는 걸 지켜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겁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무자비한난이도 #플랫폼어드벤처

게임 소개

은 심해 모험을 주제로 한 플랫폼 게임입니다.
꿈과 희망을 찾는 이 게임에서 당신은 어둠의 심해 정령 글리머가 되어 빛의 부름을 받고 빛과 자아를 찾으러 심해를 떠납니다. 그리고 지혜와 용기의 시련을 거쳐 해저에 희망의 빛이 다시 피어오르는 걸 지켜보게 될 겁니다.



아름다운 그래픽, 설레이는 심해 모험
언리얼 엔진 4 기반으로 입체적인 일러스트를 더해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만들어냈고, 거기에 섬세한 음악까지 더해져 아름다운 심해 세계를 창조하였습니다.


점프 앤 런, 자비없는 난이도
게임의 플레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난이도는 악랄한 편입니다. 심해 정령 글리머를 조작해 점프, 등반, 비행 등 방식으로 각종 위험한 장애물을 피해 결승점에 도달해야 합니다. 물론 그 과정은 험난하기 그지없어 끈기있게 도전해야만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명심해야 할 점은, 비행은 임의 방향으로 자유롭게 일정시간 비행할 수는 있으나, 한 번 사용하면 반드시 충전을 진행해야 합니다. 지면에 착륙하거나 특정 게임 매커니즘 발동 시에만 충전해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170개의 스테이지, 십여가지의 매커니즘
완전판 게임에는 170개에 달하는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고, 스테이지마다 "네온 라인", "탄력 볼" 등 수십가지 매커니즘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비행"이라는 스킬을 핵심으로 각종 매커니즘을 잘 이용하여 스테이지에 도전하세요.




----------------------------------

개발자의 말:

안녕하세요, 저는 루미원의 개발자 Raker입니다.
저희 팀은 현재 4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대학을 갓 졸업한 청년들입니다. 저희 팀의 첫 작품 >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게임은 각종 시련을 이겨내고 끝내 자신의 빛을 찾아낸 정령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삶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많은 어려움이 닥칠지라도, 끊임없이 시도하고, 용기를 가지고 실패를 마주한다면 반드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저의 삶의 태도이기도 하고, 제가 >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신념이기도 합니다.

----------------------------------

공식 Bilibili,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많은 혜택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영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스페인어-중남미, 한국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