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Class Trouble

First Class Trouble은 플레이어들이 재앙에서 살아남기 위해 반드시 협력해야 하는 파티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표는 위협적인 AI를 끝내버리는 것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들은 배신자로, 다른 플레이어들을 배신하기 위해 인간처럼 보이는 킬러 로봇으로서 비밀리에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럭셔리우주선배경 #코옵+마이크필수 #3D어몽어스

Discord & Roadmap




게임 정보

First Class Trouble은 얼리 액세스 단계에 있으며 열심히 현지화 작업 중입니다. 게임을 업데이트하면 새로운 영역의 현지화가 오래 걸리고 영어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언어가 누락된 부분이 있는 경우 알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게임을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First Class Trouble은 플레이어들이 재앙에서 살아남기 위해 반드시 협력해야 하는 파티 게임입니다. 게임의 목표는 럭셔리 우주 크루즈선의 위협적인 AI를 끝내버리는 것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들은 배신자로, 다른 플레이어들을 배신하기 위해 인간처럼 보이는 킬러 로봇으로서 비밀리에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Invisible Walls가 제작한 이 멀티 플레이어 집단 기만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ISS Alithea의 승객 역할을 맡습니다. 크루즈선의 중앙 인공 지능 네트워크인 C.A.I.N.은 갑자기 비뚤어진 태도를 보이며 크루즈선의 모든 산소를 빨아들이고 있죠. 승객들은 근접 채팅을 통해 서로 목표에 대해 협력해야 C.A.I.N.에 접근하고 게임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승객 중에는 우주선에서 일하는 로봇이지만 인간의 모습을 한 페르소노이드가 있습니다. 이들은 승객들에 대한 복수를 꿈꾸고 있답니다. 페르소노이드들은 승리를 거두는 그 순간까지 승객들을 배신하고, 모두 제거하거나 숨어 있어야 합니다.



살아남으려면 친구를 배신하세요. 아니면... 배신당하든지요.

  • 불량한 AI를 끝내버리려면 플레이어가 다양한 협력 작전에 대해 서로 소통하고 이를 조정하여 우주선의 새로운 영역에 도달해야 합니다.

  • 승객으로서 플레이어는 단서를 찾고 페르소노이드의 신원을 밝히기 위해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로봇을 끝내버릴 수만 있다면 필요한 모든 수단을 총동원하세요.

  • 영역 사이에서 플레이어들은 페르소노이드의 신원에 대해 투표한 후 에어록 외부로 추방해 버려야 합니다.

  • 인간 승객들 사이에 섞여 있는 페르소노이드로서 거짓말하고, 음모를 꾸미며 배신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인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태국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invisiblewalls.co/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