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field™ 2042

Season 7: Turning Point에서 모든 것을 건 전투가 시작됩니다. Battlefield™ 2042는 프랜차이즈의 상징인 전면전으로의 복귀를 알리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현대전종합세트 #대규모멀티FPS #평좋은신규모드

Battlefield™ 2042 엘리트 에디션



Battlefield™ 2042의 디피니티브 버전을 구매하세요.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Battlefield 2042 엘리트 에디션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4개 Season 콘텐츠 즉시 해제: 17개 이상의 전장에서 전투를 벌이고, 35가지 무기를 사용하며, 14명의 스페셜리스트로 배치해 보세요.
  • "잃어버린 세계" 에픽 외형 번들* 구성:
    • 에픽 "버림받은 자" 라오 스페셜리스트 세트
    • 에픽 "굶주린 독수리" 탑승장비 스킨
    • 에픽 "추방자" 무기 스킨



이 게임은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가상 화폐를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내 가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Battlefield™ 2042 – Season 7: Turning Point에서 모든 것을 건 전투가 시작됩니다.


Season 7: Turning Point에서 수단을 가리지 않고 칠레 사막에서 지구의 가장 귀중한 자원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를 벌이세요. 분대에게 망설일 시간은 없습니다. 교외 전투에 중점을 둔 신규 전장에 배치하고, 인기 있는 전선인 스타디움에 다시 방문하세요. SCZ-3 SMG이나 프레데터 SRAW 같은 새로운 장비로 무장하고, 파괴적인 힘을 아군으로 활용하고, 전투에 뛰어들어 궁극의 힘을 발휘하세요.


게임 정보

2042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attlefield™ 2042는 프랜차이즈의 상징인 전면전으로의 복귀를 알리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최첨단 무기고를 지원받으며 격렬하고 몰입도 높은 멀티플레이어 전투에 참여하세요.

Battlefield™ 2042 – Season 7: Turning Point에서 모든 것을 건 전투가 시작됩니다.
칠레의 아타카마 사막에서 지구의 가장 귀중한 자원을 차지하기 위한 전투가 벌어지는 Season 7: Turning Point에서 수단을 가리지 말고 싸우세요. 분대에게 망설일 시간은 없습니다. 신규 전장 헤이븐에서 벌어지는 무법 교외 전투에 가담하고, 돌아온 인기 전선인 스타디움에 다시 방문하세요. 파괴적인 힘을 아군으로 사용하고 SCZ-3 SMG, 프레데터 SRAW 보조장비, XFAD-4 드라우그 공중 폭격기* 같은 새로운 장비로 전력을 다해 적을 공격하세요. 전투에서 새로운 100 티어의 배틀 패스 콘텐츠를 해제해 궁극의 힘을 발휘하세요.

2042년의 세계와 클래식 Battlefield 타이틀의 전장에서 대규모 전면전과 백병전을 모두 플레이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어 보세요. 병과 기반 게임플레이에서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을 찾고, 한 차원 더 높은 버전의 컨퀘스트와 브레이크스루를 비롯한 여러 게임플레이에 도전해 보세요. 플레이어가 Battlefield의 과거와 현재를 뛰어넘는 놀라운 전투를 발견하고,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인 Battlefield Portal을 살펴 보세요.

ALL-OUT WARFARE









이 게임은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가상 화폐를 게임 내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내 가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캐주얼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help.ea.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gametv2022 배틀필드 2042 공략 가이드 팁 (Battlefield 2042) PS 플러스

    페이지2 배틀필드 2042 (5) 배틀필드 2042 공략 가이드 팁 (Battlefield 2042) PS 플러스 Battlefield 2042 팁과 요령: Battlefield 2042를 지배하기 위한 초보자 가이드 Battlefield 2042 팁과 요령으로 Conquest, Breakthrough...

  • 하이퍼켄신의 오디세이아 2042 -플레이를 중단하기로 했다.(Battlefield 2042)

    배틀필드 2042를 플레이하게 되었고 그에 대한 기록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배틀필드2042의 PS5... 거점 공략 및 사격 위치 우위 확보 등은 어떻게 따라가볼만한 실력이 안되었습니다. [총기의 커스터 마이징이...

  • 코너의 게임블로그 [코너의 게임블로그]배틀필드 2042, 포탈 모드 신규 트레일러...

    https://www.ea.com/games/battlefield/battlefield-2042/news/battlefield-briefing-welcome-to-battlefield-portal?isLocalized=true... 배틀필드 2042는 새로운 팬들 공략은 물론 기존 배틀필드 시리즈 팬들의 팬심을 제대로 캐치해낼 수...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