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Two Crowns: Norse Lands

북유럽 바이킹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Norse Lands는 Kingdom Two Crowns의 탐험하고 정복해야 하는 세계를 확장해 주는 새로운 캠페인입니다. 북유럽 신들의 능력을 손에 넣고, 강대한 유닛을 조종하고, 바이킹 테마의 무기를 제작하고, 퍼즐을 풀고, 새로운 그리드를 상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해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북유럽배경DLC
서기 1000년의 북유럽 바이킹 문화에 기반을 두고 제작된 Norse Lands는 Kingdom Two Crowns 세계의 건설과 탐험, 방어와 정복을 독특한 배경으로 확장하는 새로운 캠페인입니다. Norse Lands에서 플레이어는 북유럽 신들의 능력을 손에 넣고, 강대한 유닛을 조종하고, 바이킹 테마의 무기를 제작하고, 재치를 시험하는 퍼즐을 풀고, 새로운 적 그리드를 상대해야 합니다.

Norse Lands에서,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Kingdom Two Crowns의 세계는 광대하게 확장됩니다. 새롭게 탐험할 여섯 번째 땅과 길들여야 할 애완동물이 추가되고, 크고 작은 게임플레이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이번 프리미엄 DLC에 추가된 주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북유럽의 군주: 강대한 북유럽의 군마를 타고 북유럽 신들의 힘을 손에 넣으세요. 바이킹 테마의 지배자는 얼음과 눈의 땅에서 건설, 탐험, 방어, 정복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북유럽 시민의 일: 강력한 전사인 광전사의 사례에서 잘 드러나듯, Norse Lands의 시민들은 방패를 들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왕국을 수호하고 그리드를 저지합니다.
  • 모든 시민이 참여하는 방어: 북유럽 전사 문화에 따라, Norse Lands의 시민들은 다가오는 위협에 맞서 조국을 지키기 위해 당당히 일어섭니다. 농민, 선봉대, 농부, 궁수, 건설자까지, 모두가 발할라에 들어설 것을 각오하고 조국을 지킬 것입니다!
  • 가혹한 북유럽: 새로운 날씨 효과와 함께 Norse Lands의 아름다움과 가혹한 기후를 뼛속까지 느껴 보세요. 추운 겨울이 찾아오면, 군주는 생존 전략을 현명하게 수립해야 합니다.
  • 그리드: 새로운 그리드에 맞서 왕국을 지켜야 합니다...

Norse Lands에는 퍼즐부터 수목 디자인까지 다양한 변경 사항 및 업그레이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챌린지와 함께 Norse Lands의 다양한 콘텐츠는 베테랑 Kingdom 플레이어 및 신규 플레이어 모두를 매료시킬 것입니다. Kingdom Two Crowns: Norse Lands의 아름다운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어드벤처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https://rawfury.atlassian.net/servicedesk/customer/portal/1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