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se Who Remain

나른한 도먼트 마을에 불이 꺼지면 어둠의 불꽃이 반짝이기 시작합니다. 이 스토리 위주의 1인칭 심리 스릴러에서 밤새 무서운 공포에 맞서며 미쳐버리지 않도록 버텨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공포(약한)어드벤처 #어려운퍼즐 #멀티엔딩

WISHLIST BULWARK: FALCONEER CHRONICLES NOW FOR EXCLUSIVE DAY ONE DLC!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90100/Bulwark_Falconeer_Chronicles/


게임 정보

불이 꺼지면, 고요한 도르몬트 마을에 어둠의 불씨가 휘몰아 칩니다.

마을에 실종의 속삭임이 지나가면서 씨앗이 튼 비이성적이고 불안한 공포가 퍼지기 시작합니다. 어둠은 환영받지 못하는 반향으로 Those Who Remain에게 찾아옵니다.

절대 해서는 안 될 실수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인생이 완벽할 때는... 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곤 합니다. 에드워드는 이상적인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아내와 귀여운 딸. 하지만 그는 위스키를 연거푸 마신 뒤 운전하며 밤의 도르문트를 지납니다 - 밀애 대상과의 관계를 끝내고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서.

에드워드가 골든 오크 모텔에 들어서는 순간, 그는 이 밤이 어떻게 그의 인생을 변화시킬지 알지 못합니다...
모든 이의 눈가에 서린 공포와 어둠은 커지며 통제할 수 없어져 갑니다...

Those Who Remain은 정적인 마을 도르몬트 - 현실 세계에서 나선형으로 쪼개져 나와 그곳에 사는 주민들과 어둠에 의해 왜곡된 장소 - 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세밀한 심리적 공포 이야기입니다.

에드워드가 자신의 정신과 도덕성 및 내면에 숨어있는 악의에 대한 시험에 직면함에 따라, 어둠에 서린 불안한 공포에 맞서고 밤의 도르몬트에서 살아남으세요.

어둠에는 눈이 있다

엄습하는 어둠을 파헤치며 도먼트의 미스터리로 향하는 길을 밝히세요. 살아남으려면 무슨 수를 써서든 빛에 머물러야 합니다.


부서진 세계

도먼트와 기묘한 또 다른 현실을 넘나들면서 두 개의 차원을 탐험하고 어둠 속에 숨겨진 여운이 남는 퍼즐을 풀고 미스터리를 알아내세요.


양심의 선택

도먼트의 길 잃은 영혼들을 징벌하거나 용서해주며 저주 받은 비밀을 알아내세요. 도덕적인 갈등을 불러 일으키는 여러 결정이 에드워드의 운명을 결정하고, 다양한 엔딩으로 이어집니다.


이성 유지

가족, 상실감, 실수에 대한 인간적인 이야기가 있는 심도 있는 심리 스릴러를 통해 어둠 속에 도사린 괴물들만이 아닌, 사람들의 실제적인 두려움을 알아보세요.


독특한 분위기의 호러

고전 초자연물 영화나 TV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분위기와 스토리가 있는 모험을 떠나보세요. 또 새로운 느낌의 공포가 기다립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러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헝가리어, 크로아티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www.camel101.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