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 Alone (Kisima Ingitchuna)

Never Alone(Kisima Ingitchuna)은 알래스카 원주민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개발하였습니다. 북극 이누이트족의 전통 설화를 깊이 탐구한 이 게임은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Never Alone은 1-2명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잔잔한 퍼즐 게임입니다. ● 언제든 캐릭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총 8개의 챕터를 탐험해 보세요. ● 알래스카 원주민의 전통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 이누이트족의 생각, 그들이 나누는 지식과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보물을 열어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힐링퍼즐어드벤처 #쉬운난이도 #2인코옵최적화

New Game Announcement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154420/Never_Alone_2/


게임 정보

다들 모여 보세요.
우닙칵, 그러니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옛날 이야기를 해 드리지요.
제가 오래 전에 나스룩에게 들은 이야기랍니다.
그분은 세상은 귀 기울이는 자에겐 위대한 지혜를 전해준다 하셨지요.
기억하세요.
이누이트족의 일원인 당신은 절대 혼자가 아니랍니다.
(Never Alone)

이것은 크누크사유카의 이야기입니다.
끝없는 눈보라에 맞서 살아남은 우리의 이야기입니다.
세상 끝에서 펼쳐지는 위험하고 추운 여정이지만,
진정한 우정과 용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즐겨주세요.
여러분은 소녀와 여우가 되어 위험한 땅을 여행하고, 얼음 세계의 위협을 맞게 됩니다.
잊혀진 마을과 미지의 존재들을 만나보세요.
우리 주변에 숨어 있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선한 영혼들을 발견해 보세요.

거친 자연에 맞서 둘이 함께 도전 과제와 장애물을 해결해나가세요.
혼자서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서로의 힘을 현명하게 이용한다면,
얼어붙은 북극의 바람과, 눈과, 위험에 맞설 수 있을 것입니다.

성공하면, 이 세계의 균형이 회복될 것입니다.
실패하면, 모두 잃게 되겠지요…

-----

Never Alone은 혼자, 혹은 두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잔잔한 퍼즐 게임으로 알래스카 원주민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개발하였습니다. 북극 이누이트족의 전통 설화를 깊이 연구해 제작한 이 게임은 잊지 못할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 소녀와 여우 둘 다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언제든 두 캐릭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소녀와 여우는 각자 보유한 기술과 능력으로 여러 도전 과제와 퍼즐을 함께 해결해 나갑니다. 두 번째 플레이어는 언제든 co-op 플레이 모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툰드라에서 해안 마을, 유빙에서 신비로운 숲에 이르는 위험한 북극지대를 탐험해 보세요. 세찬 바람과 눈보라, 위험한 산악지대에 대비하세요.
● 살인마, 작은 사람들, 선한 영혼, 블리자드 맨 등 이누이트 전통 문화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Never Alone은 정확한 고증을 위해 알래스카 원주민 장로와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 만들었습니다.
● 이누이트 이야기꾼이 이누이트어로 들려주는 크누크사유카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이누이트어를 제공하는 최초의 비디오 게임입니다.
● 이누이트 사회에서 공유되는 지식과 이야기, 그들의 생각이 담긴 아주 특별한 비디오를 열어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스웨덴어, 중국어 간체
http://neveralonegame.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다재다능 섞었다고? - 네버 얼론 (Never Alone: Kisima Ingitchuna)

    (몇 주 전부터 간간이 스팀에서 세일하고 있아 관심 있던 인디게임을 천원에서 6천원 가량에 샀습니다 ㅎ) 이름 네버 얼론 (Never Alone: Kisima Ingitchuna) 전체 평가 [ 매우 긍정적 ] (5,471) 출시 날짜 2014년 11월 19일...

  • 주말엔 무조건 떠나는거다 Blue, Never Alone : Kisima Ingitchuna), BAFTA, 어드벤처 퍼즐...

    이 게임은 영국 영화 및 텔레비전 예술상(BAFTA)을 수상한 알래스카 원주민 문화를 다룬 E-Line의 Never Alone(Kisima Ingitchuna)의 개발 과정을 그대로 답습했습니다. 또한 E-Line은 우리 행성의 고동치는 푸른 심장에...

  • GDRNMB [이무에겜] Beyond Blue, Never Alone (Kisima Ingitchuna)

    com/ko/p/never-alone-kisima-ingitchuna <출처: neveralonegame.com/game/> 알래스카 원주민인 이누피아트와의 협업으로 개발된 퍼즐 플랫폼 게임으로 전통 설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소녀와...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