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 Tier One

Thunder Tier One은 현실감 넘치는 탑다운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정예 특수 작전 부대의 일원이 되어 가상의 동유럽 국가인 살로비아 전역을 아수라장으로 만들고 있는 위험천만한 테러 조직을 저지해야 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탑다운슈팅 #4vs4데스매치 #협동모드/캠페인있음
구소련 붕괴 이후의 90년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Thunder Tier One은 현실감 넘치는 탑다운 슈팅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정예 특수 작전 부대의 일원이 되어 테러 조직을 저지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 또는 AI 팀원과 함께 4인 1조를 이룹니다. 신중하게 장비를 선택하고 모든 전술전략을 동원해 각 작전을 성공적으로 완수하십시오.

스토리 중심 캠페인



불법 무장 단체인 SBR이라는 이름의 테러 조직은 동유럽 국가 살로비아에서 민간인을 대상으로 수차례 공격을 감행했습니다. Thunder는 이러한 SBR의 지도자 마르코 안토노프를 찾아내어 테러 행각을 종식시키고자 파견되었습니다.

4명의 플레이어는 서로 협동해 다양한 시나리오로 이루어진 9개의 임무를 수행합니다. 각 작전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한 핵심 요소는 팀워크와 소통입니다.

솔로 모드에서는 상황에 맞춰 지능적으로 반응하는 세 명의 AI 팀원들과 협력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AI 팀원들이 임무를 제대로 수행하도록 다양한 개별 명령 또는 단체 명령을 내려 팀을 이끌 수도 있으며, 팀원을 얼마만큼 활용하여 움직일지는 온전히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무기 및 장비 커스텀



각 임무에 무엇을 가져갈지 직접 결정하십시오. 무기, 부가 장치, 탄약의 종류와 양, 방어구, 수류탄, 도구는 물론, 의복에 새겨진 위장 무늬도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AI 팀원도 마찬가지이며, 플레이어는 팀원이 사용하고 소지하는 모든 것들을 직접 고를 수 있습니다.

임무 수행 전략에 적합한 장비를 선택하십시오. 팀원과 함께 적외선 레이저와 야간 투시경을 사용해 모습을 완전히 감춘 채 잠행하거나, 추가 탄약과 수류탄이 가득 든 가방과 육중한 방어구를 착용하고 총력전을 벌일 수도 있으니, 작전 수행에 적절한 장비를 소지하십시오.

실감 나는 총격전



Thunder Tier One은 전형적인 탑다운 슈팅 게임도, 엄폐물 뒤에 몸을 숨긴 채 적의 머리만 노리는 식의 단순한 게임도 아닙니다. 성공적으로 임무를 수행하려면 정보는 물론, 마음대로 쓸 수 있는 무기도 다수 필요합니다.

각 무기는 조작법, 발사 속도, 총구 속도, 유효 사거리, 정확도 등 저마다 독특한 속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장전된 탄약의 종류와 결합해 샷 정확도, 무장 대상 및 비무장 대상에 대한 데미지, 총알의 엄폐물 관통 여부, 관통 후 총알의 궤적 등을 결정합니다. 궁극적으로는 플레이어의 효율적인 임무 완수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추가 PVP 및 PVE 모드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Thunder Tier One의 네 가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자신의 기량을 시험해 보십시오.

탈출: 공격팀은 제한 시간 내에 화물과 함께 탈출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수비팀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이를 저지하는 4v4 모드입니다.
거점 확보전: 팀들이 일련의 구역을 확보해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격돌하는 4v4 모드입니다.
데스 매치: 최대 8명의 플레이어가 대결하는 클래식한 개인전입니다.
점령전: 최대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한 팀이 시간 내에 일련의 체크포인트를 점령하고 폭발물을 해제하며 반격을 수비하는 PVE 모드입니다.

풀 모딩 지원



썬더 티어 원 게임 내에서 미션, 무기, AI 행동, 장비 등 많은 기능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는 모딩 툴은 본 게임 출시 이후에 최대한 빠르게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시뮬레이션
영어*, 러시아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www.thundertierone.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김덕후의 게임/IT/상품 세상 Thunder Tier One 썬더 티어 원 / 스팀멀티게임/스팀4인게임...

    Thunder Tier One 썬더 티어 원 공략 장점 단점 장점 +그래픽이 좋음 +개인장비 커스터마이징이 좋음 +게임 속도가 적당히 느림 단점 -아군,적군 AI가 부실 아군은 물건 줍기, 특정장소로 이동 등의...

  • Fantasy Farming [썬더 티어 원][튜토리얼 체험] Thunder Tier One 기초 훈련

    튜토리얼을 진행하기 위해 공략영상을 찾는건 좀 에바라 생각해서, 굳이 찾아보지 않고 게임의 안내를 따랐습니다. 카메라 확대축소 휠 업/다운 카메라 이동 E, Q, 휠 버튼 캐릭터 이동 SWAD 버튼 쪼그려 앉기 C...

  • game&(게임앤드) [게임오늘]넥슨·넷마블, 겜心 흔들었다

    11월 3일 수요일, 넥슨은 11월 9일(화)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는 '블루 아카이브'의 최후의 사전... 티어원(Thunder Tier One)’을 12월 7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한다. ▶엔비디아 11월 19일 발매 예정인...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