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은 철도를 이용해 지역을 개발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어떤 철도를 만들지, 어떤 지역으로 발전시킬지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철도 회사의 사장으로서 자유롭게 역을 짓고 선로를 설치해 봅시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철도회사경영 #관광지개발하기 #28년만의한글화

철도 회사의 사장이되고,도시 개발, 철도 운영 회사의 경영을하자!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은 철도를 이용해 지역을 개발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A열차'의 세계에서는 현실에서처럼 역을 중심으로 사람이 모이며, 지역이 발전해 나갑니다.
어떤 철도를 만들지, 어떤 지역으로 발전시킬지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철도 회사의 사장으로서 자유롭게 역을 짓고 선로를 설치해 봅시다.

사장의 업무는 교통망 정비뿐만이 아닙니다.
자회사를 건설해 지역을 단장하거나 광고를 이용해 회사의 브랜드 파워를 올리는 일도 중요합니다.
그렇게 회사가 성장하게 되면 더욱 자유롭게 지역을 개발해 이상에 다가설 수 있습니다.

관광을 통한 도시 개발



그리고, 각각의 지역에는 관광지가 흩어져 있습니다.
유유자적한 온천지나 역사 있는 고성 등……그러한 관광지를 한 번쯤 보고 싶어하는 관광객은 틀림없이 많을 것입니다.
단,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아무리 관광지가 매력적이더라도, 교통이 불편하다면 발길은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철도, 버스, 페리를 사용해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연출해 봅시다.
그렇게 한다면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멋진 지역이 완성될 것입니다.

시작해요! 관광을 통한 활기 있는 도시 개발





꿈에 그리던 지역은 어떤 모습인가요?
고도로 발전한 도시. 관광지가 있는 고즈넉한 마을. 교통이 발달해 사람들이 왕래하는 도시.지역의 미래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당신만의 이야기.
꿈에 그리던 이상적인 도시를 목표로 관광지 개발을 시작해 봅시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시뮬레이션
영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최선웅의 게임 이야기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특징 및 사양

    오늘은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특징 및 사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열차로 가자... 때문에 게임 시작 전 충분히 알아보고 즐기시길 바라며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현재 30% 할인 중이니 참고하시면...

  • 팔꿈치의 블로그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발매일 발표!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발매일 발표! 안녕하세요. 내팔꿈치세개입니다. 오늘은 [A열차로... 다운로드 버전 예약 개시 2월 10일(수)부터 닌텐도 스위치 본체의 e 숍에서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이 시작...

  • 스파이크의 무한 잡설 공간 닌텐도 스위치 'A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 한국어판...

    한국어판 패키지 모습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인 'A 열차로 가자 시작해요 관광지 개발'의 정확한 발매일과 정가 등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시리즈...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