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ey for the Gods

Praey for the Gods is a boss climbing open world adventure game where you play a lone hero sent to the edge of a dying frozen land to explore and solve the secrets of a never ending winter. Grapple, glide and grab hold of massive beasts as you fight to survive and return the world to proper order.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3D액션어드벤처 #야숨+완다와거상 #혹한기생존

JOIN OUR DISCORD


게임 정보

Praey for the Gods'는 끝없는 겨울이 이어지는 극한의 세계를 무대로 한 거대한 보스와의 전투가 특징인 오픈월드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입고 있는 장비만 가지고 온갖 위기를 극복하고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대는 이 땅을 구해내기 위해 신들 조차도 해답을 모르는 어려움에 맞서 싸우십시오.

거대한 짐승에 올라타서 처치하라



혹한의 세계에 있는 위험한 거대한 짐승들 위에 올라가 보스들을 처치하십시오!

벽타기, 글라이딩, 그리고 수영



폐허에서 거대한 짐승 그리고 멀리에 있는 산까지 보이는 거의 모든 것에 오를 수 있습니다. 산꼭대기에서 글라이더로 전엔 가지 못했던 곳으로 날아가십시오. 그리고 뼛속까지 얼어붙는 물속에서 헤엄쳐 이 세계의 비밀과 보물을 찾아보세요. 하지만 너무 오래 있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것이 마지막 여정이 될 수 있으니...

탐험, 크래프팅, 그리고 서바이벌




이 얼어붙은 세계에 입고 있는 옷만으로 도착합니다. 거기서 살아남는 것은 당신 몫입니다. 불을 피우고, 사냥하고, 그리고 서바이벌에 필요한 장비들을 만드세요. 추운 겨울만이 당신의 적이 아닙니다. 전투에 도움 될 무기들을 크래프팅 하여 다양한 몬스터들을 처치하여 더 깊은 곳으로 모험해 비밀과 보물을 찾으십시오. 여러 가지의 어려움을 이겨내야만 앞으로 있을 위기들을 견뎌낼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길을 개척



Praey for the Gods'에서는 특정한 진행 순서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거대한 짐승들의 처치 순서나 전략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수수께끼를 풀어라



왜 겨울은 끝나지 않는가? 왜 아무도 돌아오지 못한 걸까? 폐허에 남겨진 단서들이 이 세계의 잊혀진 이야기들의 힌트가 됩니다. 이 땅을 구하기 위해 신들조차 대답할 수 없는 물음에 맞서 싸우십시오.

혹한의 아름다운 세계



눈 덮인 산맥과 섬뜩한 안개를 배경으로 영원한 겨울을 지닌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하지만 아름다운 고대 문명을 찾다 방심해선 안됩니다. 눈보라는 갑자기 나타나 온 세상을 눈으로 덮습니다. 만약 가다 길을 잃는다면 눈에 남긴 발자국으로 다시 왔던 길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개발팀에 대해



No Matter Studios'는 'Brian Parnell', 'Time Wiese', 'Hung-Chien Liao' 3명으로 구성된 스튜디오로 'Praey for the Gods'의 개발자입니다. 2014년부터 세 사람은 당시 직장 퇴근 후에 시간 내어서 게임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자신감이 생긴 세 사람은 2016년 1월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애틀로 이사해 Brian Parnell댁 지하실에서 오피스를 차려 모든 것을 건 꿈의 게임 제작에 몰두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루마니아어, 스웨덴어, 덴마크어, 헝가리어, 폴란드어, 튀르키예어, 네덜란드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v^(-ㅅ-)^v 노기의 방 ~~ 거대 보스에 올라타 싸우는 'Praey for the Gods' PC...

    No Matter Studios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Praey for the Gods'의 PC 버전을 공식 출시하고 이에 따라 콘솔 버전을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본작은 얼어붙은 극한의 세계를 무대로, 외로운 소녀가...

  • 전자주막 프레이 포더 갓 맛보기 Praey for the Gods

    프레이 포더 갓 Praey for the Gods 공식 한국어 지원 스팀 정가 31,000원 Windows PS 5/4, XBOX X/S 프레이 포더 갓 (Praey for the Gods) 생존 + 거상 + 야숨 미국 워싱턴의 인디 게임 개발사 No Matter Studios에서 3명의 인디...

  • BONGRINHO 완다와 거상+생존게임? '프레이 포 더 갓(Praey for the God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94430/Praey_for_the_Gods/ 프레이 포 더 갓(Praey for the Gods)은 2월 1일에 출시된 게임으로, 얼어붙은 땅을 배경으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현재는 얼리액세스 상태로 아직...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