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심

이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버려진 호텔 내부를 샅샅이 뒤져 호텔의 미스터리를 풀 단서를 찾고, 살인 의도를 가진 미스터리한 마스코트로부터 탈출해야 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탐색형호러ADV #움직이는CG #어려운아이템찾기
성적인 콘텐츠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 18세 이상입니다.

정보

이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버려진 호텔 내부를 샅샅이 뒤져 호텔의 미스터리를 풀 단서를 찾고, 살인 의도를 가진 미스터리한 마스코트로부터 탈출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여러분의 행동에 따라 소녀들의 운명이 극적으로 바뀔 것입니다.

스토리

온라인 스트리머 미오 이코마, 사쿠라이 나나, 시라이시 아즈사는 나나의 요청으로 현지에서 유명한 유령 리조트인 호텔 이자나미로 가서 영상을 촬영합니다.
특별한 전설이 없는 평범한 유령의 장소에서 영화를 촬영하는 것이었습니다.
차질 없이 촬영을 마치고 막연하게 공포스러운 분위기의 최종 결과물을 얻는 것이 그들이 원하는 전부였습니다.

촬영 도중 미오는 그룹에서 분리된 후 갑자기 살아 움직이는 마스코트 코스튬의 공격을 받습니다.
그 순간부터 갇힌 소녀들은 호텔 곳곳에서 수많은 공포에 시달리게 됩니다.
마스코트가 왜 소녀들을 해치려 하고, 왜 탈출구가 없는 호텔에 갇히게 된 걸까요?
세 소녀는 목숨을 걸고 호텔을 탈출할 수 있을까요?

버려진 호텔을 배경으로 한 라이브 스트리밍이 시작됩니다...

시스템

■쫓아오는 수수께끼의 마스코트를 피해 버려진 호텔을 탈출하세요!


버려진 호텔 내부를 탐험하던 중 갑자기 피 묻은 손도끼를 휘두르는 마스코트가 나타나 세 명의 깃발을 쫓기 시작합니다!
마스코트를 만나면 재빨리 도망쳐 몸을 숨기고 추격에서 벗어나세요. 마스코트의 손도끼에 한 번 맞으면 즉시 사망합니다(게임 오버).


■힌트와 아이템을 사용해 탈출 방법에 대한 단서를 찾아보세요!

호텔 폐허를 탐험하다 보면 다양한 아이템과 힌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방 구석구석을 수색하여 생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힌트를 얻으세요!
일부 아이템은 소녀들의 운명을 크게 바꿀 것입니다 ...


■저주인가요?! 라이브 스트리밍 소녀들은 목숨을 위협하는 공포의 강림으로 궁지에 몰립니다!

호텔 폐허를 탐험하는 동안 다양한 공포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주변을 조사하여 힌트를 얻고 찾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소녀들이 절망적인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곤경에 처한 소녀들을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이것도 저주의 작품인가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영원한도시 블로그 폐심2: 심령방송 '해피 엔딩 새벽' 공략

    폐심2 다른 공략은 댓글을 참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영원한도시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폐심2: 심령방송 해피 엔딩 새벽 공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딩을 보기 위한 조건 엘리베이터 문을...

  • 게임 뉴스 공략 유카리님의블로그 폐심 공략 가이드 팁 Livestream: Escape from Hotel Izanami

    페이지2 폐심 공략 가이드 (1) 폐심 공략 가이드 팁 Livestream: Escape from Hotel Izanami 생중계: Escape from Hotel Izanami – 위치 가이드(아이템 및 파일) 위치 안내 항목 위치 재봉 가위: 205 서랍. 옷걸이 : 205 옷장....

  • Memories of Love [폐심 심야방송] 전체 공략 (엔딩 1번~5번)

    5번 엔딩 : '다녀왔습니다' 공략 폐심 심야방송의 진 엔딩이자 해피 엔딩인 5번 엔딩은 4번 엔딩을 보기 전 마지막으로 저장했던 세이브를 불러와서, 세이브 이후 4번 엔딩을 진행했던 방식과 동일하게...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