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d The Snail

이 기발한 탑다운 슈터 게임에서 여러분은 완전 무장한 심술쟁이 휴머노이드 달팽이 클리드가 됩니다! 다크 판타지 우화를 경험하고, 끝내주는 무기와... 독특한 달팽이 스킬로 힘겨운 미니어처 세계를 탐험하고 슬러그 전염병을 박멸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3D탑뷰슈팅 #느린템포 #어려운보스전
인간 존재에 대한 먼 기억만이 남아있는 세상에서, 여러분은 고향 요새에서 막 추방당한 사고뭉치 술고래 클리드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성실하고 수다스러운 반딧불이 벨루가 합류하면서, 기이한 추방자 무리를 만나 집이라고 부를 만한 곳을 찾게 되죠. 여러분은 이 새로운 친구들 틈에서 새로운 목적을 찾게 됩니다. 바로 지역을 휩쓸고 있는 기이한 슬러그 전염병을 박멸시키는 것이죠.

Clid The Snail은 캐릭터 중심의 서사와 재치 있는 전투가 중심이 되는 독특한 탑다운 슈터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클리드를 플레이하며 추방, 우정, 배신에 관한 이야기를 경험하고, 다른 이들과 어울리지 않는 성가시고 제멋대로인 달팽이로서 모험하게 됩니다. 위협과 도전으로 가득 차 있는 위험한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전략적 위치 선정, 정확한 총격, 적의 행동 방식이 생존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세상을 부패하게 만드는 슬러그 전염병 뒤에 숨겨진 진실을 알아내고 최후의 파멸로부터 세계를 구하세요.



총, 수류탄과 독특한 달팽이 껍질로 창의성을 발휘해 적보다 한 수 앞서 나가세요. 주변 환경을 유리하게 활용하고, 위치를 정하는 법을 배워 승리하세요.



수줍음이 많은 고슴도치, 주술사 거북이, 말을 못 하는 박쥐, 닌자 개구리와 외눈박이 카멜레온은 모두 앨래스터의 일원입니다. 퀘스트를 마친 후 집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고, 자원을 마련하고, 우정을 싹틔우세요. 이야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도록 이 특별한 캐릭터들과 밝혀지지 않은 그들의 과거에 대해 알아보세요.



습지, 사막, 산, 섬... 퀘스트의 종류에 따라,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새로운 장소로 이동합니다. 지역 주민들이 슬러그의 위협에 맞서 싸울 수 있게 돕고 주민들의 영웅이 되어 보세요! 예리한 눈으로 주시하는 것을 잊지 말고, 추가 아이템을 찾아 모든 레벨을 탐험해 보세요.



모든 임무의 끝에 다다르면 강력한 위협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스들의 행동 방식을 잘 살펴보고, 사소한 것을 놓치지 않게 살펴본 뒤, 무기를 잘 선택해 이 위험한 만남에서 살아남으세요.



총을 쏘는 것만이 항상 정답은 아닙니다. 무기와 지식을 이용해 퍼즐을 풀고, 비밀을 찾아 이야기를 진행해 보세요. 가끔 정답은 뻔히 보이는 곳에 숨어 있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