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of Rules

축하합니다! 당신은 검은 기와 저택의 새 직원으로 고용되었습니다. 저택의 화분에 물을 주기만 하면 높은 금액을 지불하겠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아무것도 숨기고 있지 않습니다. 근무수칙을 지키고 문제를 일으키지만 않는다면, 당신이 걱정할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적당한퍼즐 #호러쯔꾸르 #괜찮은스토리
'하우스 오브 룰스'는 나폴리탄 괴담을 기반으로 한 공포 퍼즐 게임입니다.
다양한 퍼즐과 수수께끼를 풀어 저택의 감춰진 진실에 도달해보세요!

시놉시스


신문에 난 구인광고를 보고 '검은 기와 저택'에 방문한 당신.
단순한 업무에 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후한 급여를 주는 일자리에 덜컥 채용된다.

하지만 앞뒤가 맞지 않는 근무수칙, 의심스러운 직장 동료들, 그리고 수시로 목숨을 위협해오는 정체 모를 위험들까지!
과연 당신은 끝까지 살아남아 저택의 비밀을 알아낼 수 있을까?

게임요소


- 다양한 퍼즐과 수수께끼
- 20가지 멀티 엔딩 + 20가지 인게임 업적 = 총 40개의 스팀 도전과제
-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

정식 버전 업로드와 함께 변경된 2차 창작 및 스트리밍 가이드


1. House of Rules(하우스 오브 룰즈)는 게임 언패킹과 게임 수정을 전면적으로 금지합니다.

2. 출처를 표기하고, 영리성을 띄지 않으며, 원작을 훼손하지 않는 선에서의 팬아트, 만화, 패러디를 허용합니다.

3. 정식 버전(v2.x.x)의 모든 도전과제/업적 및 엔딩의 동영상 업로드를 허용합니다. 물론, 라이브 스트리밍도 가능합니다.

4. 앞서 해보기 버전(v1.x.x) 또한 동영상 업로드를 허용하되, 엔딩 19와 20은 해당 버전이 앞서 해보기 버전이라는 것과 정식 버전에서 달라지는 부분들을 명시/언급한다는 전제 하에 허용합니다.
*정식 버전에서 달라지는 부분들
-40개의 도전과제
-엔딩 20 이후 쿠키 영상
-모든 엔딩을 모으면 해금되는 히든 아이템

5. 동영상 업로드 시 설명란에 스팀 게임 페이지와 버전 넘버를 필히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2차 창작 및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chiithecat815@gmail.com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한국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