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omnis

Insomnis는 무서운 분위기를 헤쳐나가기 위해 스토리, 탐험 및 퍼즐 해결에 중점을 둔 1인칭 호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방금 받은 신비한 유산을 처리해야 하는 Joe Castevet을 제어합니다. Castevet 맨션의 ​​모든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호러퍼즐ADV #약한공포요소 #짧은플탐(3시간)


오래된 Castevet 저택은 사람이 살지 않았으며 이 오래된 거주지의 소름 끼치는 벽에는 많은 신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음모와 공포로 가득 찬 이야기에서 Insomnis의 비밀을 풀고 자신의 운명에 맞서 싸우십시오!







  • Insomnis는 환경과 소리의 도움으로 공포와 긴장된 순간을 생성합니다. Castevet 맨션에서는 방이 바뀌고 최악의 악몽이 현실이 됩니다.

  • 아날로그 및 디지털 퍼즐: 다양한 독창적인 메커니즘을 결합하여 다양한 복잡한 퍼즐을 풀고 답을 찾아 진행합니다.

  • 탐험 중심의 이야기: 보이는 것과 같은 것이 없는 도덕적으로 모호한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할아버지의 버려진 저택에서 어두운 비밀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다중 결말: 신중하게 결정하십시오. 최종 선택이 캐릭터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Joe Castevet은 Roman Castevet이라는 유명한 영국 과학자의 손자입니다.
로만은 죽자 자신이 살던 저택을 손자에게 물려준다.

일단 조는 답을 찾기 위해 각 방을 조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래된 집은 더 어두워지고 할아버지가 사랑하는 집에 혼자가 아님을 알게됩니다.

유령이 나오는 Castevet 맨션에서 수많은 비밀과 신비가 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 기반을 둔 공포 게임에 중점을 둔 게임 개발 스튜디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스페인어 - 스페인,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네덜란드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러시아어, 튀르키예어, 우크라이나어, 폴란드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pathgames.e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중얼중얼 스위치 버킷리스트

    Quest(3d/미소녀겜/게임의안과밖에서버그를공략/분기엔딩) 3 나쁜왕과훌륭한용사(2d/드래곤이자기가키운소녀를도와줌) 4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3d/4등신/파티/넷마블) 3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