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tlement Survival

은 도시 건설 게임에서, 생존자 그룹을 이끌고 새로운 터전을 찾으세요. 지형을 손보고, 한정된 물자를 관리하며, 작물을 심고, 야생동물을 사냥하고, 자원을 모으고, 교역로를 개발하여 번영해 독특한 마을을 건설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어려운난이도 #유사배니쉬드 #생존&건설시뮬

Discord


게임 정보

이 생존 도시 건설 게임에서 당신의 사람들을 새 정착지로 이끄세요. 여러분은 그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고, 식량을 공급하고, 자연의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며, 건강과 행복, 교육, 그리고 고용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모든 요소가 완벽하다면, 당신은 외국의 도시에서 온 사람들을 마을로 끌어들일 수도 있습니다!




완벽한 배치를 위해, 가까운 자원을 기준으로 정착지를 건설하세요. 어떤 방식으로 정착지를 건설하시겠습니까?




땅을 개척하고, 강과 마주하며, 호수를 만들고, 각종 도구 및 공구를 사용해 원하는 방식으로 정착지를 형성하세요.




집을 짓고, 관리자를 모집해 정착지의 도덕성을 관리하고, 범죄를 통제하며 베이비붐이 자원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하세요.




모든 계절을 경험하고, 재난의 조기 경보에 주의하세요. 대피소를 건설해 재해뿐만 아니라 환경으로 인한 문제로부터 시민을 보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일궈낸 모든 것들을 잃어버릴지도 모릅니다.




강력한 효과와 독특한 분위기 및 형태를 가진 희귀한 건물의 설계도는 당신의 거주지를 독창적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입니다. 교역을 통해 더 많은 설계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역, 교육, 광업, 건설, 농업, 가공, 물류 및 생활수준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발전 방향을 결정하세요. 각 경로에서 발전을 가속할 수 있는 새 건물과 능력을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로의 선택에는 정해진 패턴이 없기 때문에, 자유로이 선택하고 당신의 취향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생성된 지도에서는 자원 및 랜드마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경험이 특별하며, 고유의 도전이 따릅니다.




가치가 높은 예술품을 교환하든, 가공되지 않은 원료를 교환하든, 공통 화폐를 만들기 위해 조폐국을 잠금해제하든 간에, 교역은 여러분의 시민들의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들도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독특한 게임 모드를 경험해보세요. 흑사병에서부터 이스터 섬의 재앙까지, 여러분은 그 모든 도전을 극복할 수 있나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시뮬레이션 전략
중국어 간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페인어-중남미, 일본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튀르키예어, 한국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게임 공략 세틀멘트 서바이버 공략, 가이드 Settlement Survival

    페이지2 세틀멘트 서바이버 (1)세틀멘트 서바이버 공략, 가이드 Settlement Survival Settlement Survival은 추방된 새로운 도시 건설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플레이어는 생존자 팀을 이끌고 팀은 새 집을...

  • NTJ 블로그 [세틀먼트 서바이벌 공략/Settlement survival] 초보자용...

    돈을 열심히 벌어야 한다 상선을 통해서 가끔 귀한 물건들이 나올때도 있기 때문에 돈은 항상 여유를 둔다 초보자가 보면 좋은 공략 추천 https://blog.naver.com/n_tj_/223021681823 https://blog.naver.com/n_tj_/223010255446

  • 하루휴식의 휴식시간 :: 하루휴식의 휴식시간 새틀먼트 서바이버(settlement survival) 플레이 후기

    새틀먼트 서바이버 플레이 일단 겜 이름은 새틀먼트 서바이버(settlement survival) 라는 게임입니다. 중국... 2~3번 정도 더 플레이 해보고 나름의 공략(?) 혹은 더 풀고 싶은 내용들을 더 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