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jammers 2

사상 최고의 원반던지기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이 꿈꿔오던 바로 그 속편 Windjammers 2에 놀라운 수작업 그래픽, 말도 안 되는 새로운 기술,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멋진 캐릭터와 스테이지가 담겨있습니다.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와 신규 트레이닝 모드,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 지원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쉬운시스템 #디스크핑퐁대전 #매우빠른템포

Join Us On Discord


Play With Your Pal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85890/Streets_of_Rage_4/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61510/Teenage_Mutant_Ninja_Turtles_Shredders_Revenge/


게임 정보



25년이 지나도 적에게 원반을 던지는 것은 예전처럼 여전히 멋진 일입니다. NEOGEO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고전 게임 Windjammers의 속편인 Windjammers 2는 고전 게임에서 인기가 높았던 요소와 새로운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융합한 게임입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전략적인 게임이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숙달하기는 어려운 게임: Windjammers 2는 첫 에피소드의 발자취를 따르며, Windjammers 시리즈를 놀랍도록 재미있고 경쟁력 있도록 했던 요소를 다시 불러왔습니다!

무료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두 명의 캐릭터인 잠마 GX03과 안나 살린스키, 전용 튜토리얼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트레이닝 코스가 포함된 신규 트레이닝 모드,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와 전용 게임 로비, 관중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최신 온라인 시스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도전자와 신규 스테이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메커니즘과 놀랍고도 새로운 파워 기술이 여러분의 머리를 핑핑 돌게 하고 더 나은 원반던지기 플레이를 맛볼 수 있게 해줍니다. 슬랩샷, 드랍샷, 점프, 스매시와 강력한 슈퍼 기술을 숙달하고 90년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강렬한 사운드트랙을 즐겨보세요.



소피 드 리스:

Soyez prêts ! (준비하세요!) 유행의 첨단을 걷는 빠르고 맹렬한 프랑스인 소피 드 리스와 그녀의 대단한 움직임을 만나볼 시간입니다. 한 가지 간단한 조언을 드릴게요. 올바른 길을 선택하세요.

맥스 허리케인:

인상적인 실루엣을 지닌 이 남아프리카 챔피언은 이곳에 장난치러 온 것이 아닙니다. 그는 한 번의 던지기로 앞길을 막는 모든 것을 강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클라우스 베셀, 당신에게 이미 경고했습니다.

자오 라포사:

스티브 밀러의 엄청난 팬인 자오는 브라질에서 유년기를 보내며 오리지널 Windjammers에서 원반 던지기 코트에 자리한 스티브의 적을 지켜봤으며, 이제 그가 빛을 발할 때가 왔습니다. 자오가 지닌 최고의 무기는 무엇일까요? 속도와 머리가 핑핑 도는 던지기입니다.

새미 호:

새미는 균형이 매우 잘 잡힌 선수입니다. 이 중국인 선수는 강력하지만 다가오는 모든 프리스비를 잡아챌 만큼 재빠릅니다. 새미의 속임수 샷을 주의하세요! 조심하지 않으면 새미가 타이틀을 가져가 버릴 겁니다!

잠마 GX03:

"이 균형 잡힌 안드로이드는 코트에서 최고의 선수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경기의 메이저 스폰서인 토데무는 줄어드는 관중 수에 대처하기 위해 잠마 GX03을 만들었고, 이를 통해
명성 높은 원반던지기 스포츠의 새로운 경쟁 시대를 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안나 살린스키:

폴란드의 강자인 이 선수는 느리지만 매우 강력한 역도 선수로 금메달을 향한 의지가 확고합니다.

히로미 미타:

10년이 지난 지금 일본이 원반 던지기를 포기했다고 생각하셨나요? 히로미 미타는 그녀를 상대하는 것을 후회하게 하는 여전히 빠르고 영리한 커브 샷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클라우스 베셀:

강력한 샷 덕분에 독일의 거인으로도 알려진 클라우스 베셀은 십 년에 걸친 혹독한 훈련을 마쳤으며 맥스 허리케인에게 누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선수인지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로리스 비아지:

신속하고 강력하며 다재다능한 이탈리아인 로리스 비아지는 여전히 옛 시절처럼 멋진 챔피언입니다.

스티브 밀러:

스티브는 민첩하며 영리한 커브 샷으로 전세를 뒤바꾸는 데 타고났습니다. 스티브는 자신이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개리 스콧:

극도로 근육질의 몸을 지닌 이 미국인 참가자는 자신이 얼마나 강력한지 적에게 보여주러 돌아왔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인상적인 샷 중 하나를 감상할 준비를 해 보세요!

조르디 코스타:

만능 선수인 조르디는 10년의 훈련을 거치고 게임에 돌아왔습니다. 조르디의 꾸밈없는 샷과 속도는 그가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도록 만들어 줄 자산이지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고전 게임 Windjammers의 귀환
●멋진 수작업 2D 애니메이션
●새로운 캐릭터와 스테이지
●슬랩샷, 드롭샷, 슈퍼 기술, 점프와 스매시... 새로운 원반던지기 게임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된 수많은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스포츠 슈퍼스타가 되어 솔로로 플레이하며 선수권 대회를 정복할 수 있는 놀라운 아케이드 모드
●남자답게 머리를 흔들어 댈 수 있는 근사한 사운드트랙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 지원, 전용 게임 로비 및 관전 모드
●전용 튜토리얼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트레이닝 코스가 포함된 신규 트레이닝 모드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인디 스포츠 전략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http://www.dotemu.com/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