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oader: test_subject

Reloader: test_subject(리로더: 테스트_서브젝트)는 "불릿 카운팅 리로드 액션"을 표방하고 있는 실험적인 게임으로, 현실적인 총기 조작과 영화 같은 액션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놀라운 사격 실력을 가졌지만 총기에 관해서는 무지한 리로더가 되어, 현실적인 근접 전투(CQB)를 경험해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권총무쌍 #디테일한장전구현 #횡스크롤슈팅

리로더 프로젝트

Reloader: subject_alpha를 찜해두세요!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830160/Reloader_Alpha/

리로더: 테스트_서브젝트는 리로더 프로젝트(Reloader Project)의 무료 공개 프롤로그입니다. 리로더 프로젝트는 리로더: 서브젝트_알파(subject_alpha)와 리로더: 서브젝트_베타(subject_beta), 2개의 챕터로 나뉘어 제작될 예정입니다.

리로더: 테스트_서브젝트는 시리즈의 핵심인 불릿 카운팅 · 리로드 액션 시스템 구현에 집중하였습니다. 뒤이어 출시될 작품들에 더해질 다양한 기능들을 기대해주세요!

리로더 프로젝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https://www.neverthelessstudio.com/reloader-project


디스코드 서버에 방문하세요!



리로더 디스코드 서버에 가입하고 개발자와 직접 소통하세요!


게임 정보

Reloader: test_subject(리로더: 테스트_서브젝트)는 "불릿 카운팅 리로드 액션"을 표방하고 있는 실험적인 게임으로, 현실적인 총기 조작과 영화 같은 액션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수많은 명작 건 액션 영화들, 그리고 인디 게임 Receiver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놀라운 사격 실력을 가졌지만 총기에 관해서는 무지한 리로더가 되어, 현실적인 근접 전투(CQB)를 경험해보세요.

주요 특징

  • 탄창을 삽입하고 슬라이드를 당겨 약실에 총알을 채우는 모든 과정을 직접 조작하세요.
  • 신뢰도가 낮은 총기는 예기치 못한 고장으로 당신을 괴롭힐 것입니다. 총기 고장에 맞는 대처를 침착하고 빠르게 수행하세요.
  • 탄창 안에 총알이 얼마나 남았는지 누구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스스로 기억하고 재장전할 타이밍을 잡으세요!
  • 현실적인 대인 저지력을 기반으로 한 전술적인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 레트로한 도트 그래픽과 미래적인 광원 효과가 융합된 독특한 아트 스타일을 감상해보세요.

시놉시스

당신은 낯선 건물에서 눈을 떴습니다. 손은 묶여 있고, 총을 든 조직원은 당신의 목에 총을 겨누고 있습니다. 지나가던 (자칭)스파이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졌지만, 이 스파이는 당신을 새로운 불안정한 기술의 실험체로 쓸 생각인 것 같습니다.


전설적이었던 한 요원의 실력을 재현해주는 수상한 장치의 실험체가 된 당신은, 놀라운 사격 실력을 손에 넣게 되었습니다. 불행히도 끔찍한 버그와 에러로 가득 찬 이 장치는 총과 재장전에 대한 기억은 전혀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침착하게 시작하면 됩니다. 탄창을 손에 쥐고, 권총에 탄창을 결합한 다음, 슬라이드를 당겨 약실에 총알을 넣으세요. 이제 당신은 싸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것은 권총 한 자루와 몇 개의 탄창 뿐입니다. 이제 홀로 무장 조직원들로 가득 차 있는 건물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한국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튀르키예어, 폴란드어
https://www.psychoflux.com/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