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2

――2D 액션의 X(극한), 돌파(브레이크) 인티 크리에이츠가 선사하는 "극한을 돌파(브레이크)한 본격파 2D 액션"이 바로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2」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록맨식2D액션 #더발전된연출 #아쉬운스토리
――2D 액션의 X(극한), 돌파(브레이크)

기존의 게임을 크게 뛰어넘는 스피드감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성으로 2D 액션의 극한을 선보인 전작.
그 전작을 돌파(브레이크)하는 본 타이틀은, 주인공 아큐라에게 새로운 액션 "브레이크 시프트"가 추가되면서 기존의 고속 액션에 '파괴'의 쾌감이 더해졌습니다!
인티 크리에이츠가 선사하는 "극한을 돌파(브레이크)한 본격파 2D 액션"이 바로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2」입니다.

●극한을 돌파(브레이크)하는 본격파 2D 액션!

주인공인 아큐라는 회전 톱 형태의 무기 "브레이크 휠"로, 자신을 습격하는 로봇들을 격파하면서, 탑 내부에 펼쳐지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갑니다.
스테이지의 마지막에는 보스가 기다리고 있으며, 보스를 쓰러뜨리면 보스의 공격을 재현한 "EX 웨펀"을 획득합니다.
보스마다 약점인 EX 웨펀이 다르기 때문에, 스테이지의 공략 순서가 보스 공략의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공중을 자유자재로 누비는 "블리츠 대시"는, 전작에서 더욱 파워 업! 초고속 블리츠 대시를 잘 구사하여 극한의 스타일리시 플레이를 노려 보세요.

●기존의 초고속 액션에 「파괴(브레이크)」의 쾌감을 추가!

아큐라는 파워에 특화된 형태인 "브레이크 시프트"와 스피드에 특화된 형태인 "블리츠 시프트"를 매끄럽게 전환하며 싸웁니다.
브레이크 시프트로 적을 잇달아 파괴(브레이크)해서 포인트를 모으면 오버 드라이브 발동!
오버 드라이브 상태가 되면 더욱 긴 시간 동안 "블리츠 시프트"를 유지할 수 있어 공중을 고속으로 누빌 수 있습니다.

●희망의 디바 "RoRo"가 더욱 귀엽게 진화! 다양한 노래가 게임에 열기를 더한다!

아큐라의 HP가 0이 되면 역전의 스킬 "디바의 노래"가 발동. 파트너 메카인 "RoRo"가 변신하여 노래의 힘으로 아큐라를 소생시킵니다.
또한 새로운 구제 요소로, RoRo가 귀여운 힐러의 모습으로 변신하여 언제 어디서나 몇 번이든지! 비용 없이 체력을 완전 회복!
그리고 화려한 플레이를 계속하면 축적되는 콤보값 "쿠도스"가 1,000을 넘으면 RoRo의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싸움을 뜨겁게 달굽니다.


●이번 타이틀만으로 독립・전개되는 하드한 스토리!

무대는 기존 시리즈와 완전히 다른 이세계. 기계와 사막의 이세계를 무대로, 더욱 하드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전작에 이어 강력한 성우진과 새롭게 참여하는 매력적인 멤버가 수놓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즐겨 보세요.

아큐라(주인공): 우치다 유마
RoRo(디바): 미네다 마유
코하쿠(히로인): 하나모리 유미리

널(NEW 히로인): 모로호시 스미레

데사이트: 토도 슌스케
베스파: 후지타 아카네
오토크롬: 사토 타쿠야
브리게이드: 야마야 요시타카
헤일: 세키네 아키라
슬러그: 후루카와 마코토

내레이션: 카게야마 타카히로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inticreates.com/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게임라이프와 일상 어벤저 ix(Gunvolt Chronicles_ Luminous Avenger iX) 맛보기...

    Gunvolt Chronicles_ Luminous Avenger iX는 게임 자체는 스테이지 클리어 형식으로 되어 있는 액션 플랫포머로... 보스까지 공략을 하면 되는데 한글화가 되어 있어 편하게 내용을 보면서 즐길 수 있었고 조작감도...

  • 전자주막 어벤저 iX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리뷰

    ㅠㅠ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정가 19,800원 3 ~ 10시간 Windows... 마지막 보스까지 공략하는 게임입니다. 공식 한글 화가 나쁘지 않게 되어있기 때문에. 이야기를...

  • 모든 게임 정보 모음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건볼트 크로니클스...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게임 시놉시스 어느 미래, 어딘가의 섬나라. 인류의 태반이, 이능의 힘 '셉티마'를 지닌 신인류 '셉티마 홀더'로 진화한 시대. 셉티마가 없는 구인류 '마이너즈'는 인류 진화...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