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방탈출 퍼즐 게임입니다. 부모님의 심부름으로 마담 윈슬로의 별장으로 향하게 된 그레텔. 세 밤이 지난 뒤 데리러 오겠다는 부모님의 쪽지에 따라 그레텔은 마담 윈슬로의 별장에 3일간 머물며 그녀의 일을 돕게 됩니다. 하지만 별장과 그곳의 사람들은 어딘가 수수께끼 같은 구석이 있는데...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방탈출퍼즐 #포인트&클릭ADV

"사랑하는 그레텔! 세 밤이 지나고 만나자. 그 동안 착하게 지내야 한단다. -엄마 아빠가"



어린 소녀 그레텔은 부모님의 심부름으로 마담 윈슬로의 별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부모님이 쥐어 주신 쪽지에는 세 밤이 지난 뒤 데리러 오겠다는 말이 적혀 있습니다.
그레텔은 마담 윈슬로의 별장에서 지내면서, 3일간 그녀의 일을 돕게 됩니다.

하지만,
별장, 마담 윈슬로, 그곳의 집사 길버트는
상냥한 태도 뒤에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것만 같습니다.

사물을 조사하고, 아이템을 획득하여
퍼즐을 알맞게 풀고, 저택의 비밀을 알아내세요.

그레텔은 3일 후에 무사히 부모님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저택을 탐사하고, 물건을 수집하고, 퍼즐을 푸세요.
마담 윈슬로의 별장에는 여러 개의 방이 있습니다.
주어진 할 일 목록에 따라 방을 조사하고, 클릭으로 필요한 물건을 얻어 미션을 수행하세요.
물론, 할 일을 '어떻게' 해낼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조언을 따르세요.



진상을 파헤치고 엔딩을 수집하세요
스토리를 따라가며 다양한 행동 분기에서 적절한 선택을 하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 총 4개의 서로 다른 엔딩을 맞을 수 있습니다.
그레텔을 무사히 부모님의 품으로 돌려보내, 행복한 엔딩을 맞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단순히 저택에서 나가는 것이 모든 것의 끝은 아닙니다. 주의를 기울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캐주얼 무료 인디 RPG
한국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인디, 바람이 분다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 Q. 퍼즐 중심 공략

    준비한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 퍼즐 중심 공략입니다 진행하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게임의 재미와 몰입을 방해한단 점 유념해주세요! 2일차 밤은 눈을 감지 않는 눈을 찾는 것이 공략이기 때문에 공략에...

  • HENIMANI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스팀 무료 게임

    투디 게임이 땡기더라구요~ 그러다 스팀에서 발견한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 무료게임인데 평도 매우... 하고 풀고 그랬네요 ㅎㅎ 어려우시면 공략 찾아보면서 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 . . . 아래엔 게임과...

  • 즐거운 하루 스팀무료게임추천: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

    * *트루 엔딩 공략입니다* . . . 작품명: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 특징:귀여운 그림체, 간단한 조작, 퍼즐 조작키:포인트 앤 클릭, 퍼즐 가격:무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


관련 기사

  • [겜ㅊㅊ] 스팀 평가 '매긍'인 무료 공포게임 5선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 한국 인디 개발팀의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이 첫 번째로 소개드릴 게임입니다.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은 2022년 1월 정식 출시됐으며, 장르는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소녀 그레텔은 어느날...
  • 신입 부원 환영! 20년 전통의 게임 개발 동아리 '판도라큐브'

    '그레텔과 윈슬로의 별장' 같은 경우는 엔딩도 다 보시고 가시더라구요. 정말 인상 깊었죠. 앞으로 남은 한 해 목표가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 동아리 부원들이 앞으로도 계속 즐겁게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대한...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