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in Skerry

Accumulation of Evil은 충분한 사악한 에너지가 한 지역에 집중될 경우 암흑 세력이 어떻게 형성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대 이야기입니다. 인간은 때때로 매우 무서운 생물이 될 수 있지만 때로는 선을 넘을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깜놀식공포 #퍼즐+길찾기 #어두운방탐색


**한국어 지원은 아직 개발 중입니다. 문법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엄청난 두려움, 긴장 및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분위기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둔 게임 플레이가 있는 짧은 공포 게임입니다.





악의 축적은 한 지역에 충분한 사악한 에너지가 집중되어 있으면 암흑 세력이 생성 될 수 있다고 제안하는 고대 책입니다.

skerry에 위치한 큰 저택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지도자들을 만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 회의에 참석하는 권력과 부의 지도자들은 온갖 종류의 끔찍한 거래에 참여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 중 일부는 무기 및 마약 밀매, 인신매매, 살인을 포함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누군가 이 세계 지도자들로부터 소식을 들은 지 몇 주가 지났습니다. 아무도 그들 중 하나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이야기를 따르는 많은 온라인 사람들은 이 악명 높은 섬에 의해 모두 사망했다고 의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악의 축적을 언급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오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정말 누가 알겠습니까?
이 작은 섬을 직접 방문하여 볼 계획입니다. 본토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둘러보자.



이 게임에는 많은 깜박이는 표시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또한 혈압, 불안 및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는 무서운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행하기 전에 이것을 기억하고 자신의 책임하에 플레이하십시오.

이것은 예상 완료 시간이 60분인 짧은 공포 게임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게임 저장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짧은 탐색 공포 게임입니다. 섬을 가로질러 모험을 하고, 아이템을 발견하고, 퍼즐을 풀고, 섬과 주민들을 둘러싼 어두운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세요. 당신은 섬의 현재 주민들에게 스토킹을 당하는 동안 이 모든 일을 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엔딩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게임 내에서 최종 선택에 따라 다릅니다. 더 많은 아이템을 수집하고 더 많은 스토리를 발견할수록 최종 트루 엔딩의 잠금 해제에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섬을 탈출하는 데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이 게임은 개발하는 데 있어 절대적인 기쁨이었습니다. 모든 것은 내가 본 집에서 시작했고 나는 속으로 "이 집을 짓고 무서운 게임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대략적인 청사진을 만들기 시작했고 집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초기 게임에 대한 나의 비전은 오늘날의 것과 매우 달랐습니다. 하나는 밖이 화창해야 하고 집 전체가 창문을 막는 합판 없이 라이트맵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불행히도 저는 라이트매핑을 잘하지 못하는데 라이트매핑으로 뭔가를 할 때마다 일이 엉망이 되거나 완전히 추해 보입니다. 확실히 투쟁이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저는 이러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게임에 구현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국어 지원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단, 첫 시도인 만큼 문법적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나는 이것이 나의 최고이자 가장 무서운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게임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헤드폰을 착용하고 불을 끄고 게임을 즐기십시오. 게임을 즐겼는지 아닌지에 대한 리뷰를 남겨주세요. 모든 리뷰는 인기도 측면에서 내 게임의 위치를 ​​측정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귀하의 모든 응답은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출시하는 게임에 대한 여러분의 친절과 지원은 더 많은 게임을 계속 출시하고 싶게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건배!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facebook.com/turnvex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