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 크리쳐

잊혀졌던 어둠 속 「기억」을 마주할 다크판타지 어드벤처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스토리중심ADV #프랑켄슈타인재해석 #탄막피하기요소

퍼즐이 가득한 길을 열고 괴물들의 탄막과 맞서 싸우며 탑의 꼭대기로 나아가세요. 고딕풍의 어두침침한 탑에는 괴물이 득실거립니다.
기억을 잡아먹는 그로테스크한 괴물들은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릅니다. 탑의 꼭대기에 다다라야 하는 주인공.
막힌 길을 열 수 있는 단서는 그 괴물들과, 고립된 주민들에게 있습니다.
당신은 도망치는 쪽인가요, 아니면 그 괴물들을 해치우는 쪽인가요?

몬스터들의 숨 막히는 탄막 공격


괴물들은 타인의 기억을 빼앗아 자신들의 미로 속에 저장합니다. 가지각색의 탄막들은 미로에 들어선 침입자를 용서하지 않습니다. 빼앗아 간 기억을 가져오려면, 미쳐가는 난이도의 탄막을 뚫고 나아가세요. 탄막뿐만 아니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미로도 주인공을 적극적으로 방해합니다.

길을 막는 흥미로운 퍼즐들


한때 평범했던 탑은 괴물의 영향으로 이상하게 뒤틀렸습니다. 주인공이 탑을 탐험하고 층을 올라가려면 막힌 길을 올바르게 풀어야 합니다. 몬스터를 상대할 때보다 더 어려워진 퍼즐을 상대해 보세요.

긴장감과 스릴 넘치는 다크 판타지 월드


기억을 잡아먹는 몬스터는 언제 어디서 마주칠지 모릅니다. 그것들은 돌아다니며 주인공을 위협합니다. 아름답고 그로테스크한 아트워크 한가운데에서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이곳은 뒤틀린 탑이고, 방심하면 안 됩니다.

매혹적인 보스들


탑을 올라가는 길은 쉽지 않습니다. 압도적이고 강력한 보스들과 전투를 펼쳐보세요.

기억 엿보고 돌려주기


탑의 주민들은 각자 기억을 잃었습니다. 괴물들과 싸워서 그들의 기억을 획득하세요. 누군가의 삶 일부를 엿보면서 캐릭터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내 보세요. 그 뒤 기억을 돌려주면 분명 반응이 있을 겁니다.

조금 특별한 주인공


주인공은 평범한 인간이 아니라, 자신의 창조주에게 버림받은 특별한 생명체입니다. 태어난 지 2년 남짓 된 주인공은 자신을 버린 창조주를 찾아 이 탑까지 왔습니다. 탑의 끝에서 주인공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http://mazm.me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닌니와 함께 :: 닌니와 함께 고전RPG 녹스 NOX 소환술사 챕터 1~4 공략, 리뷰 :: 닌니와 함께

    원하는 크리쳐를 부릴 수 있기 때문이죠 정신적 교감, 세뇌를 통해 수환수로 부리는 소환술사 오른쪽... 따라다니며 주인공 잭을 공격하는 몬스터를 같이 공략합니다 사냥 : 잘쓰지 않는 옵션입니다. 크리처가...

  • 게임이 밥이라면 취미는 반찬이라구욧! 스토브 인디 게임 페스티벌, 버닝비버에 다녀왔습니다

    1층에서 지하 2층까지 아래로 파고들어야 하기 때문에 던전을 공략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MazM의 '다이 크리쳐'를 시연, 뽑기까지 야무지게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친구가 마침 마우스가 살짝...

  • 자유로운 방랑자 광전사키우기 공략 쿠폰 핫한 방치형게임

    우선 발빠르게 광전사키우기 공략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보시면 이렇게 메인... 보상 : 크리쳐 소환 티켓 5회 / 드래곤 던전 열쇠 1개 기간 : 4월 15일 쿠폰명 : IDLE0402 보상 : 목걸이 소환 티켓...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