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 Dates

Five Dates는 예측할 수 없는 디지털 데이팅 세계에 대한 대화형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가능성 있는 5명의 여성과 매칭을 통해 Vinny는 물리적 접촉이 더는 불가능한 세상에서 선택 사항이 아닌 세상에서 친밀성과 이끌림, 유대감을 여전히 느낄 수 있는지를 탐색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인터랙티브게임 #5명의여성 #데이팅앱체험

📢 WISHLIST THE ISLE TIDE HOTEL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000090/The_Isle_Tide_Hotel/?utm_source=steam_fivedates&utm_medium=referral&utm_campaign=wishlist


게임 정보

런던에서 온 밀레니얼 세대인 Vinny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는 동안 봉쇄 속에 생활하면서 처음으로 데이팅 앱에 가입합니다. 5명의 가능한 여성과 매칭을 통해, Vinny는 용기를 내어 굉장히 다른 사람들과 비디오 데이트를 해야 합니다. Mandip Gill(닥터 후)과 Georgia Hirst(바이킹)가 출연합니다.

시청자의 선택이 Vinny와 각 데이트 상대와의 상호작용과 그를 다시 만나고 싶어 하는 여성들의 관심을 결정합니다. 대화의 주제와 심층적 질문이 다양한 방향으로 이어지며 대화의 가지가 뻗어 나가는 동안 Vinny는 디지털 게임 데이트, 어색한 시나리오와 예상하지 못한 진실에 직면합니다.

Five Dates는 예측할 수 없는 현대 데이팅 체험에 대한 탐험으로, 보통의 독신 남성이 디지털 데이팅의 세계를 탐색하는 것을 따라갑니다. 그의 여정 내내 시청자가 그를 위해 내리는 결정은 매력과 친밀도에 대한 그들의 개념을 시험합니다.
'더 컴플렉스', '더 벙커', '더 셰이프시프팅 디텍티브'를 출시한 퍼블리싱 스튜디오에서 출시했습니다.

완전한 실사판 로맨틱 코미디, Paul Rachid('더 컴플렉스')감독
모두 봉쇄 기간에 구상, 촬영 및 개발했습니다
7시간이 넘는 촬영 영상, 모든 게임 중에 가장 많은 FMV 영상
플레이할 때 스토리에 영향을 주는 실시간 관계 상태 추적(Relationship Status Tracking).
10개의 다른 결말이 있는 다중 선택적인 스토리텔링.
Mandip Gill (닥터 후), Georgia Hirst (바이킹), Sinead Harnett(싱어송라이터) 및 Taheen Modak (살 날은 앞으로 2주) 출연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어드벤처
영어*, 중국어 간체, 튀르키예어, 한국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www.walesinteractive.com/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