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k of Rain 2: Survivors of the Void

Risk of Rain 2의 첫 확장팩에 페트리코르 5세가 들이닥칩니다. 공허를 받아들이십시오! 새로운 생존자, 몬스터, 스테이지 및 새로운 클래스의 아이템이 게들을 그들의 차원으로 몰아낼 수 있게 도울 것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신규이벤트 #신규맵 #숙련자용DLC

공허를 해방하십시오


공허로의 관문이 열렸습니다! 관문이 가진 오염된 힘이 페트리코르 5세를 감싸고 그 행성을 어둠에 빠뜨렸습니다. 수천 년 동안, 공허의 생물들은 우리의 세상에서 그들의 세상으로 유물을 가져가며 힘을 키워왔습니다. 이제 그들은 여러분까지도 컬렉션에 추가하려고 합니다.

친구들을 모험에 데려가십시오! 플레이어 한 명만 공허의 생존자를 소유하면 그 로비의 게임에서 해당 몬스터, 레벨 및 아이템이 게임에 나타나게 됩니다. 공허의 생존자가 없는 플레이어들은 해당 확장팩에 포함된 두 명의 새 생존자를 선택할 수 없으며, 새 아이템, 로그북 또는 기타 콘텐츠를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없습니다.

생존자 1: 레일거너로 샷을 날리십시오

높은 위치에서 이점을 살려 공격하십시오. 레일거너의 일인칭 조준경으로 지도를 가로지르는 파괴적인 사격을 가하십시오. 재장전 타이밍을 맞추고, 약점을 조준하고, 전황을 바꾸십시오. 레일거너는 궁극의 보스 킬러입니다. 적의 무리를 파고드는 대신에 한 방에 목표물을 제거합니다.

레일거너의 위치 선정과 이동을 마스터하여 레이거너의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하십시오. 충격 장치를 던져 유리한 위치를 쟁취하거나 까다로운 상황에서 벗어나십시오. 레일거너는 공허의 생존자 확장팩을 구매하면 즉시 잠금 해제됩니다.

생존자 2: 공허 악마로 오염을 통제하십시오


선임자는 타락했습니다. 오염을 마음대로 이용하고 공허의 힘을 조종하십시오. 한때 코만도였던 자는 자신의 새로운 힘을 통제하다가 실패하고 그 힘에 잠식되고 말았습니다. 공허 악마는 공허의 생존자의 두 번째 새로운 생존자입니다. 오염이 당신을 지배하였기에, 능력이 변형되어 짧은 시간 동안 더 강력한 공격을 가하게 됩니다.
적들을 빔과 미사일의 홍수에 빠뜨려 버리고, 새로운 이동 능력의 가능성을 마스터하십시오. 오염의 타이밍을 맞추고, 공허를 조종하고, 공허 악마를 해방하십시오. 공허의 생존자에서 새로운 위협을 극복하면 공허 악마가 잠금 해제됩니다.

강력한 공허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친숙한 아이템을 오염시키고 새로운 힘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14개의 공허 아이템 중 하나를 받으면 해당 아이템의 정상적인 버전이 모두 변하게 됩니다. 오염은 힘을 가져오지만, 변화 또한 가져옵니다. 많은 아이템들이 이전과 반대의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공허 우쿨렐레의 감전되는 음악은 여러 대상이 아닌 하나의 대상을 목표로 삼습니다. 일부 아이템은 전혀 다른 역할을 합니다!

공허의 생존자에서 장비 5개, 루나 아이템 4개, 일반 아이템 18개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무시무시한 몬스터들... 그리고 겁을 바라보십시오


프로비던스의 생물들이 더 나타났으며, 그들은 자신들의 세상에 대한 이 위협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젤라틴 같은 겁이 돌아왔으며, 그는 페트리코르 5세의 먼 영역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데려왔습니다. 이 주황색의 귀여운 괴물을 조심하십시오, 너무 가까이 가면 당신을 튕겨서 절벽 밑으로 떨어뜨릴지도 모릅니다.

공허에서 가장 강력한 생물들이 왔습니다. 공허에 닿을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이 그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런 침략 행위에는 대응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거대한 힘과 오염된 정신이 당신을 잡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이들의 힘의 근원을 찾아내고, 가능하다면 그들과 싸우십시오.

새로운 스테이지 발견


페트리코르 5세의 낯선 장소가 발견되었습니다! 새로운 스테이지를 탐험하고, 그곳의 비밀을 찾고, 공허에 잠입하십시오. 아펠리안 안식처의 아름다운 폭포를 탐험하고, 유황 웅덩이의 지독한 악취를 들이마시고, 사이폰 숲에서 돌발적인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기십시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튀르키예어
https://gearboxsoftware.zendesk.com/hc/en-us/categories/360001615171-Risk-of-Rain-2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