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Souls

고아인 젠과 트리스탄은 미스터리한 과학자에 의해 거두어져 친자식처럼 보살핌을 받으며 살았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과학자가 아주 이상한 상황에서 자취를 감추어 버렸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2D횡스크롤액션 #타격감좋은전투 #두캐릭스왑플레이

Reviews


Beat ‘em up lovers will love thes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85890/Streets_of_Rage_4/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61510/Teenage_Mutant_Ninja_Turtles_Shredders_Revenge/


게임 정보

고아인 젠과 트리스탄은 미스터리한 과학자에 의해 거두어져 친자식처럼 보살핌을 받으며 살았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과학자가 아주 이상한 상황에서 자취를 감추어 버렸습니다.

그를 간절하게 찾아 헤매던 중, 이 둘은 숨겨진 지하실과 Moon Gate 포탈을 찾아내고 이곳을 통해 고블린이 번성하는 위험한 평행 세계로 이동합니다.

여러분의 모험은 아주 다른 이 두 가지 세계를 넘나들고자 싸우며 시작됩니다.

특징


● 역동적이며 깊이 있는 횡스크롤 RPG 격투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젠과 트리스탄이 되어 단독 플레이나 협동 플레이로 고블린의 뒤틀린 세계에 속한 네 가지 독특한 생물계와 멋진 인간 세계를 탐험하세요.
●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 수백 가지에 달하는 무기, 갑옷 세트, 악세사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해 나만의 전투 장비를 갖추세요.
● 고블린 세계의 여러 웅장한 던전과 적의 무리와 더불어 스무 가지가 넘는 무시무시한 보스들과 필사적으로 싸워나가며 의외의 스토리 분기를 잠금 해제하세요.
● Young Souls에는 아름답게 짜인 스토리와 멋진 아트 작업으로 만들어진 세계에 고전 격투 게임과 스토리가 풍부한 롤플레잉 장르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필사적으로 싸워 양아버지를 찾으세요




고블린과 싸우는 것은 Happy Fit 체육관에서 웨이트 기구와 씨름하는 것처럼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전투는 고되고 힘들어도 전리품 상자로 받는 보상이 전장에서의 부상과 고통을 잊게 해 줍니다.

수많은 조합을 사용할 수 있어 장비의 스탯과 무기,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가 다양해집니다. 공격과 방어나 균형의 손쉬운 전략을 이용하며 고블린의 땅으로 용감하게 모험을 떠나보세요.

적과 싸우며 여러분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엄청난 보스와의 전투를 맞이하세요.

두 세계를 오가며 플레이하세요




Young Souls는 두 세계 사이를 오가는 여정으로, 각 세계는 영웅의 운명과 성격을 형성하는 경험과 만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디단 낮잠 후에는 Happy Fit 체육관에서 힘, 저항, 스태미나를 기르고 스탯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돈을 심하게 아끼는 편이 아니라면, Solid Sneakers에 방문해 도시에서 제일가는 신발을 장만해 스타일을 살리고 전장의 캐릭터 스탯을 강화하세요. 변신이 필요하거나 그냥 새로 산 스니커즈와 어울리는 멋진 모자가 사고 싶다면 Teen Spirit 상점에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게 즐겼다면, 이제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비를 갖춰 입고 고블린의 세계로 들어갈 시간입니다. 그곳에서 적을 좀 두들겨 부수고 교수님을 찾아보세요. 창칼을 든 적의 무리가 당신을 물리칠 수 있으리라는 헛된 희망을 품고 당신을 기다립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https://www.thearcadecrew.com/the-arcade-crew-contact-u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