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bbledogs

몸부터 위장까지 시뮬레이션하여 자신만의 돌연변이 개 군집을 기를 수 있는 3D 펫 시뮬레이션! Wobbledogs는 캐주얼하고 편안한 샌드박스 게임으로 가상의 반려동물을 꿈꿔 온 누구나 놀랍고 독특하며 스트레스 없는 환경에서 개를 키울 수 있죠.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무지성교배 #혼종키우기시뮬 #병맛가득


Wobbledogs는 몸부터 위장까지 시뮬레이션하여 자신만의 돌연변이 개 군집을 기를 수 있는 3D 펫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이 캐주얼하고 편안한 샌드박스 게임에서는 가상의 반려동물을 꿈꿔 온 누구나 놀랍고 독특하며 스트레스 없는 환경에서 개를 키울 수 있죠. 처음 만나는 개들은 평범해 보이지만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진화를 거치며 다양하게 변이하고 놀라운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개들은 시뮬레이션된 유전자 시스템의 제어 아래 가변성이 매우 높은 몸을 가지고 태어나고 성장하면서 주기적으로 번데기 상태에 들어가 신체적 변이를 겪는답니다. 개가 섭취하는 음식물은 위의 이미지처럼 다양한 식물군으로 개의 위장을 채우고, 이 식물군들은 개의 변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이를 잘 활용하면 원하는 모습의 (불)완전한 개를 탄생시킬 수 있죠.



개에겐 집이라고 부를 장소가 필요하고 그 환경을 제공해 번성을 돕는 것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훨씬 많은 물건과 장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과 방을 연결하고 마음에 드는 모습으로 꾸며 보세요. 개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마련해 주고 미로를 설치하거나 정원도 가꿔 보세요. 정해진 목표가 없으니 마음 가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개가 보유한 특성이 물리적으로 구현되므로 그 행동 하나하나가 독특하게 다가옵니다. 신체 구조가 다른 두 마리의 개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세상을 경험하죠. 또한 개마다 가지고 있는 독특한 성격적 특성이 개의 행동 유형에 영향을 미치고 다른 개나 물건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좌우합니다.



Wobbledogs는 가만히 지켜보기만 해도 재미있지만, 개와 직접 상호 작용하며 얻는 즐거움도 무척 크답니다. 개를 쓰다듬으며 스트레스를 풀고 강아지를 가볍게 던져 우리 안에서 굴러다니는 모습을 지켜보거나 좁은 공간에 끼여 꼼지락대는 개를 자유롭게 풀어 줄 수도 있죠. Wobbledogs의 개들은 늘 최선을 다하지만 조금은 도움이 필요하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