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어둠이 드리운 세상으로 소울워커와 함께 모험 가득한 여행을 떠나자! 강력한 감정의 에너지를 바탕으로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세상을 구해낼 소울워커 참담한 절망만이 가득한 세계 - 당신은 세상을 구원할 유일한 소울워커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국산MMORPG #미소녀액션 #불안한게임운영
         “공포와 절망이 가득 찬 세계가 다시 태어날 것이다.”
                -미지의 존재

 
고대 운명의 신- 로스카로부터 선택받은 소울워커들은 구원자로써 세상에 강림한다.
복수, 광기, 슬픔 그리고 열정과 같은 강렬한 감정을 바탕으로 세상을 구하려는 사람들, 소울워커.

지금 바로 “소울워커”가 되어 세상을 구하라!

게임 소개
영혼을 뒤흔드는 감성 액션의 '새로운' 시작!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세상의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정체불명의 블랙홀, 공백. 공백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한 9명의 소울워커가 되어 직접 세상을 구원으로 이끌어주세요.

메인 캐릭터들

보스

주요 기능 소개




다채로운 컨셉의 스토리와 던전(메이즈)
도시 외곽의 공장지대부터 불타는 전장, 최후의 결전까지... 절망적인 세계의 스토리를 따라가며, 소울워커의 진실을 파헤쳐 보세요.


220종 이상의 다채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파츠
아이돌, 웨딩 드레스, 코스프레까지 다양한 컨셉의 코스튬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코스튬을 조합하여 나만의 개성을 뽐내 보세요.


독창적인 나만의 컨트롤, 스킬 트리를 만들수 있는 '특성'과 '프리셋' 시스템
스킬 화면에서 원하는 스킬의 특성을 선택해 보세요. 스킬 레벨을 올려 스킬의 특성을 선택하여 나만의 스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킬 선택이 완료되었다면 원하는 스킬의 프리셋을 지정해 보세요. 프리셋에 지정한 스킬은 하나의 단축키로 연계하여, 연계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카드를 가져가느냐에 따라 플레이가 크게 변한다, '아카식 레코드'
소울워커의 캐릭터들의 일러스트가 담긴 아카식 레코드는 어떤 카드를 장비하느냐에 따라 게임의 판도가 뒤바뀔 수 있습니다. 액티브 형태의 아카식 레코드는 사용시 특별한 효과를, 패시브 형태의 아카식 레코드는 장비 한 순간 능력이 발동됩니다.


아기자기한 당신만의 방, '마이룸'
마이룸을 당신만의 스타일로 꾸며 보세요. 화분을 통해 작물을 수확하여 능력을 강화하거나 회복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과 최고의 마이룸을 경쟁해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RPG 무료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liongames.zendesk.com/hc/ko-kr/requests/new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