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Killer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현실과는 전혀 별개인 곳. 그곳에서 오직 "수사 괴물" 레이디 러브 다이스만 해결할 수 있는 살인이 발생했습니다. 오픈 월드 어드벤처에서 증거를 수집하고 용의자를 심문하세요. 누구든지 기소할 수 있지만, 재판에서 유죄를 받아내기 위해서 사건을 증명해야 합니다. 누가 유죄인지 결정해 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독특한캐릭터 #단간론파느낌 #오픈월드추리

대중의 관심


DISCORD


게임 정보

현실과는 전혀 별개인 섬. 죽은 외계 신을 부활시키려는 사악한 인류의 문명이 있는 곳. 잠긴 문 뒤에서 살인이 벌어지는 곳.

파라다이스는 몇 천년마다 되살아나는 섬입니다. 외계인 숭배자들이 우주로 방출하는 영적인 힘은 그들이 믿는 타락한 신의 양식이 되며, 결국 신들을 부활시키는 촉매가 됩니다. 하지만 이 힘은 결국에는 각 섬을 타락시키는 악마들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기도 합니다. '위원회'가 새로운 대체 현실을 만들 때까지 말이죠.

이 시스템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언젠가는 완성될 것입니다. 다음 섬은 퍼펙트 25입니다. 하지만 부활 전야에 위원회는 살해되고 파라다이스는 끝났습니다.

그 여파로 '수사 괴물' 레이디 러브 다이스가 유배지에서 소환돼 범인을 찾습니다. 모든 범죄를 끝내기 위한 범죄입니다.

사실은 무엇일까요? 진실은 무엇일까요? 둘은 같은 것일까요?




당신은 살인자를 찾고 그들을 상대로 빈틈없는 사건을 만드는 임무를 맡습니다. 사건을 재판에 회부하고 증거에 대한 해석을 논쟁하세요. 누군가가 유죄 판결을 받아야만 범죄는 해결된 것으로 간주되고 파라다이스를 구할 수 있습니다.


"진실"은 잠재적인 살인자는 많고, 사건을 만들어내는 방법도 많다는 것입니다. 기소할 수 있고 납득할 만한 사건을 만들어 유죄 판결을 받으면, 그 미스터리가 정말 풀린 것일까요?


파라다이스는 풀리지 않는 전설과 훨씬 많은 미스터리로 가득 찬 미래의 역사를 배경으로 한 섬입니다. 이 세계의 초현실적인 역사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기괴한 유물들을 조사하세요.


당신은 기소할 사람을 선택하고 유죄 판결을 뒷받침할 사건을 만듭니다. 파라다이스에 있는 모든 사람은 숨길 비밀과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래된 친구들이 새로운 용의자가 되고, 증거, 더 큰 선의와 자신의 믿음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잠재적인 살인자는 많지만, 누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진실을 결정하게 됩니다.


개인 컴퓨터와 전자 비서인 스타라이트가 수사를 돕습니다. 증거를 수집하고, 증언을 기록하고, 사실을 해석하여 자신의 진실을 완성하세요.


고대 악몽 컴퓨터에서 상형문자 퍼즐을 풀어서 섬의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고, 숨겨진 증거를 찾고, 끔찍한 비밀을 밝혀내세요.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60220/Paradise_Killer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RPG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fellowtraveller.game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미트마케터 김태경 박사의 고기를 만나다 2023년 10대 식품 트렌드

    2023년 10대 식품 트렌드 변화하는 소비 패턴, 미식의 편의성, 더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은 앞으로 몇 달 동안 제품 개발자들이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시장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2023년은...

  • 흑기사의 트로피 공략 블로그 :: 흑기사의 트로피 공략 블로그 듀티 : 모던 워페어 3 트로피 공략 :: 흑기사의 트로피 공략 블로그

    트로피 공략 입니다. 이번 모던 워페어 3도 전작의 모던 워페어 2처럼 온라인 트로피는... Complete 'Hunter Killer' on any difficulty. Carpe Diem Escape the mountain safe house. Complete 'Persona Non Grata' on any...

  • Doomsday's (BGM) 독일 락/메탈의 선구자.. 스콜피언스의 역사 (Scorpions)

    Lonesome Crow 데뷔앨범 Lonesome Crow (1972)은 영화 Cold Paradise의 사운드트랙으로 제작되었다.... Virgin Killer (1976) 01. Pictured Life 02. Catch Your Train 03. In Your Park 04. Backstage Queen 05. Virgin Killer 06....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