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it of the Island

Spirit of the Island는 열대 군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협동 라이프 시뮬레이터 RPG 게임입니다. 농장을 건설해 작물과 가축을 기르고,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고, 우아한 요리를 만들고, 자원을 모아 상점과 박물관을 지어 관광객들을 끌어모으고, 황폐한 섬을 활기찬 관광 명소로 탈바꿈시키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2인코옵최적화 #스타듀밸리느낌 #오픈월드농장시뮬

특전


게임 정보



여러분의 고향에는 오랜 전통이 있습니다. 성인이 되면 성인식을 위해 발견의 여정을 떠나야 하죠. 모험은 열대 군도 깊은 곳의 외딴 섬에서 시작됩니다. 한때 활기찬 관광 명소는 이제 옛 영광의 흔적만이 엷게 남아 있죠. 그곳을 다시 되살리는 것이야말로 여러분의 임무입니다! 군도를 탐험하고, 현지인들을 만나 관광객의 낙원으로 복원하세요. 과거의 수수께끼를 풀어 나가면서요!

새롭게 정착하기

열대의 삶에는 쉴 틈이 없으니, 어서 도구를 집어 들고 작업에 착수하세요! 중요한 것부터 하나씩 해결해 가야 합니다. 먼저 음식 공급원을 찾고, 밤을 보낼 곳을 구하고, 농장을 지을 자재를 구해 열대의 모험을 시작하세요. 망설일 시간은 없습니다. 대지를 탐험할 시간입니다!

다채로운 활동

Spirit of the Island에서는 할 일이 많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시간을 보내도 경험을 쌓아 스킬을 향상하고, 새로운 제작법을 해금해 다양한 활동을 능숙하게 해낼 수 있다면 새로운 삶이 훨씬 더 수월해질 것입니다.




Spirit of the Island에는 10가지의 고유 스킬이 있죠. 농사, 채광, 수집, 사교, 심지어 낚시까지 말입니다. 모든 스킬에는 저마다의 특별한 미니게임이 있습니다. 모든 스킬을 마스터할 자신은 있으신가요?

관광객의 낙원으로 향하는 여정

여러분의 섬을 안락한 고향뿐만이 아닌, 멋진 가게와 랜드마크가 있는 관광객의 낙원으로 만드세요.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수록 경제도 번성해, 머나먼 섬으로 떠나기 위한 자금을 충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광객들을 만족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고, 가게에서는 무엇을 팔아야 할까요? 이때 스킬이 빛을 발합니다! 현지 생산품을 판매하고, 박물관을 개장해 모험 중 발견한 보물과 비밀 아이템을 전시하세요. 분명 잘 만든 나무판을 사려는 방문객도 있을 것이니, 최선을 다해 할 수 있는 것을 하세요!

최고의 여행

어떤 관광객들은 여러분의 섬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 섬에 남아 주민이 되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새로운 주민들을 고용해 가게를 맡기거나 섬을 관리하도록 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부탁할 수 있죠. 그러니 관광객들이 환상적인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협동의 힘

Spirit of the Island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2인 플레이어 협동 모드입니다. 모든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죠! 온라인 플레이에서는 퀘스트를 포함한 완전 싱글플레이어 모드를 즐길 수 있고, 독자적인 스토리도 지원됩니다. SOTI에는 자원 공유 기능도 있어서, 획득한 자원 일부를 멀티플레이어 캠페인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참 멋지죠? 친구를 초대해 함께 여정을 시작하세요! 농장을 짓고, 자원을 기르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가게를 지어 생산물을 관광객들에게 판매하고, 광대한 군도로 보물찾기를 나서고, 열대 낙원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광대한 열대 군도

Spirit of the Island에서는 14개의 탐험 가능한 고유한 섬을 선보입니다. 각 섬마다 동물군, 비밀, 위험이 도사리고 있죠. 섬에 누가, 무엇이 사는지는 이미 잊힌 지 오래이지만, 고대의 생물이 지키는 신비한 동굴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 안에 숨은 비밀을 용감히 밝혀낼 준비는 되셨나요? 동굴을 탐사하면 멋진 보상을 얻고, 비밀스러운 과거를 알아낸다는 최종 목표에도 나아갈 수 있게 됩니다.

지역 공동체

군도는 삶으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저마다 독특한 특성과 개성을 가진 14명이 넘는 고유한 등장인물들을 만나보세요. 네, 로맨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NPC와 사랑을 나눠 멋진 결혼식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로 가득한 삶

Spirit of the Island만의 특징 중 하나는 이벤트입니다. 게임 내 1년(4개월) 동안 일정 주기로 반복되는 일련의 행사죠. 이벤트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NPC의 생일, 바다의 날(바다의 탄생을 기념하는 명절)에서 주인공의 고유 이벤트까지 말이죠. 마을에서는 항상 재미있는 일이 벌어지니 자주 달력을 확인하세요!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92110/Spirit_of_the_Island/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RPG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스페인어-중남미,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metapublishing.io/#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멍똥 게임방 스피릿 오브 디 아일랜드(Spirit of the Island) 가격 특징 정리

    스피릿 오브 디 아일랜드 (Spirit of The Island) 어드벤처, 생활 시뮬레이션, 캐주얼, RPG, 인디 개발 1M Bits Horde 2022년 8월 18일 출시 게임 소개 Spirit of the Island는 열대 군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협동...

  • ᓚᘏᗢ [게임] 스피릿 오브 디 아일랜드 Spirit of the Island...

    Spirit of the Island는 열대 군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협동 라이프 시뮬레이터 RPG... 올해 3월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게임이라 공략이나 정보가 많이 없다. 하지만 또 이런 겜 하는 묘미가 있지...

  • 휴지의 일상 스피릿 오브 아일랜드(Spirit of the Island)

    제작: 1M Bits Horde 배급: META Publishing 등급: 전체 이용가 출시: 2022. 8. 18. 공식: 공식 사이트, 스토브 가격: 25,000원 플랫폼: Windows, Switch 스프릿 오브 아일랜드라는 게임을 시작했어요! 스팀에서 한글...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