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nsmen VR

완전한 상호 교류의 시뮬레이션 세계에서 중세 마을을 건설해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짧은플탐(1시간) #VR도시경영

check out our upcoming game oddspark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817800/Oddsparks_An_Automation_Adventure/
Explore a strange fantasy world, uncover the mysteries of the past, automate your workshops, and go on adventures with your odd & adorable Sparks!

Oddsparks: An Automation Adventure is a blend of Automation and Real Time Strategy for single-player and online co-op. We made it for both the die-hard fans of the Automation genre and the Automation-curious!


More from the Townsmen Franchis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38380/?utm_source=TMVR


게임 정보



Townsmen VR은 가상 현실의 흥미진진한 가능성을 이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과 상호 교류 메커니즘을 통해 고전적인 도시 건설 장르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이 게임은 VR 컨트롤의 상호 교류 가능성과 함께 갓게임 시뮬레이션과 고전적인 건물 게임의 요소를 결합합니다. 조감도에서 보든 가까이에서 확대해서 보든 항상 올바른 관점에서 동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작은 정착지에서 시작해 13개의 섬과 군도로 이루어진 세계로 확장하세요. 흥미로운 기능과 가상에서 다룰 수 있는 장치로 가득 차 있습니다. 20개 이상의 독특한 건물을 짓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많은 흥미진진한 퀘스트가 있는 스릴 넘치는 이야기에 빠져들거나, 당신이 설정한 목표가 있는 샌드박스 모드에서 제한 없이 플레이하세요. 즐거운 시간이 보장됩니다!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음식과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생산 체인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농장을 짓고, 그곳에서 수확한 곡식을 제분소에서 갈아서 맛있는 빵을 구우세요. 바람이 불지 않으면 공장이 작동하지 않습니까? 메커니즘을 밀어보세요. 게으른 일꾼들을 물고기로 때리거나 시민들이 약 20가지의 다양한 원자재를 수집하도록 도와주세요. 마을 사람의 관점에서 창조를 도운 세상을 바라보세요. 마을 사람들의 눈높이에서 마을을 경험하려면 자신을 축소해야 합니다.

소, 양, 닭과 같은 농장 동물은 식량 생산에 중요한 자원을 제공합니다. 사냥꾼이 게임을 찾을 수 있지만 야생 동물을 조심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침입자와 사악한 해적을 방어하도록 군인을 고용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중포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석기는 적의 대열에 엄청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바위가 다 떨어지면, 손을 댈 수 있는 모든 것이 탄약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환경을 직관적으로 제어하면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말 그대로 섬 위를 기어다니거나 스마트폰에서 확대/축소하는 것처럼 관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국을 매우 빠르게 다스리는 데 익숙해질 것입니다.



캠페인 중에 방문하는 섬은 샌드박스 모드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약 없이 완전히 플레이할 것인지, 아니면 원하는 도전을 수락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함께 게임을 시작하는 마을 사람의 수를 결정하고, 상대를 물리치거나 도둑질하는 해적과 싸우십시오. 다양한 설정을 통해 개인 게임 경험을 위한 충분한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토리:

    13개 섬을 아우르는 풀 보이스 캠페인 및 스토리 아치.
  • 시뮬레이션:

    공급망과 경제를 구축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에게 직업과 작업을 할당하십시오.
  • 도시 계획:

    20개 이상의 독특한 건물을 잠금 해제하고 마을에 자유롭게 배치하여 운송 경로를 최적화하세요. 업그레이드를 적용하여 더 좋게 만드세요!
  • 업그레이드:

    건물의 추가 업그레이드를 위한 연구를 수행합니다.
  • 무역:

    상인의 배를 정박할 항구를 건설하고 부를 쌓기 시작하십시오.
  • 경험:

    나무 위를 쓸고, 구름을 위험한 뇌우로 만들고, 맨손으로 낚시를 하고, 마을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세요.
  • 상호 교류:

    건물 건설 및 생산 속도를 높이기 위해 작업자나 자원을 목적지까지 직접 운반하기만 하면 됩니다.
  • 전투:

    용감한 병사를 모집하고 투석기, 활, 석궁을 만들어 흑기사 심복의 공격으로부터 섬을 보호하세요.
  • 튜토리얼:

    개인 고문인 클렁커랏(Clunk-a-lot) 경이 유용한 팁과 함께 중세 시대의 가상 여행에 동행할 것입니다.
  • 샌드박스 모드:

    창의력을 발휘하고 자유 플레이에서 설정한 게임 조건을 시험해 보세요. 완료하고 싶은 작업을 스스로 결정하고 완전한 자유를 누리세요!
  • 사운드:

    중세 음악과 사랑스러운 음향 효과, 고급 영어 음성 해설이 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funding support by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handy-games.com/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 플레이스테이션 VR2 신작 살펴보기1

    ■ 전지전능한 자가 돼 멋진 도시를 건설, 타운스맨VR 핸디게임즈(HandyGames)의 대표 IP 타운스맨의 VR 버전 ‘타운스맨VR(Townsmen VR)’이 국내 선보인다. 본 게임도 이미 타 VR 플랫폼에서 먼저 출시한 바 있다. 이 게임은...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