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Come: Deliverance

킹덤 컴: 딜리버런스는 신성 로마 제국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모험을 담은 스토리 중심의 오픈 월드 RPG 게임입니다. 침략자들에 맞서 싸우며 돌아가신 부모님의 복수를 하고, 흥미로운 임무를 수행하고, 중대한 선택을 하십시오. 장엄한 성, 깊은 숲, 생기있는 마을과 수많은 중세 보헤미아의 풍경을 탐험해 보십시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리얼한전투 #중세뽕 #어려운컨트롤

대중의 관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771300/Kingdom_Come_Deliverance_I


특전


게임 정보

게임:

당신은 대장장이의 아들, 헨리입니다. 격렬한 내전에 휘말린 헨리는 침략자들이 고향 마을을 습격하고 친구와 가족들을 학살하는 것을 무력하게 지켜볼수밖에 없었습니다. 잔혹한 공격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당신은 검을 들고 적에게 맞서 싸우고자 합니다. 부모님의 죽음을 복수하고 침략자들을 몰아내는 것을 도우십시오!

스토리:

유럽의 심장부에 위치한 보헤미아는 문화가 융성하고, 부유하며, 수많은 성이 있는 나라입니다. 하지만 위대한 황제, 카를 4세가 붕어하고 왕국에 어둠이 도래했습니다. 전쟁, 부패, 갈등이 신성 로마 제국의 보석을 찢어발기고 있습니다.

선황의 첫째 아들 벤체슬라스가 왕위를 이었지만, 아버지와는 달리, 그는 나태하고, 방탕하고, 야망없는 군주였습니다. 그의 이복 동생이자 헝가리의 왕, 붉은 여우 지기스문트는 벤체슬라스의 나약함을 알아차리고 선의를 가장해 보헤미아를 찾아가 자신의 이복 형을 납치했습니다. 왕좌가 비었으니, 지기스문트는 보헤미아를 마음대로 침략하고 재물을 약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혼란 속에서, 당신은 대장장이의 아들 헨리로 살아가게 됩니다. 당신의 평화로운 삶은 지기스문트가 이끌고 온 용병들의 침략으로 산산조각났고, 고향 마을은 잿더미가 되었습니다. 운명의 장난으로, 당신은 이 대학살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집도, 고향도, 미래도 잃은 당신은 침략자들에게 맞서 싸우고자 하는 영주 라드직 코빌라의 종자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운명이 당신을 이 잔혹한 갈등으로 이끌고 격렬한 내전 한복판으로 떠밀었습니다. 당신은 보헤미아의 미래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특징:

  • 거대하고 현실적인 오픈 월드: 장엄한 성과, 드넓은 벌판, 아름다운 세계가 최고의 그래픽으로 렌더링됩니다.
  • 비선형적인 스토리: 임무를 다양한 방법으로 완수하고, 당신이 한 선택의 결과를 마주하십시오.
  • 고난이도 전투: 원거리, 잠입, 근거리. 사용할 무기를 고르고 무자비하지만 스릴 넘치는 전투에서 수십가지의 독특한 콤보를 사용해 보십시오.
  • 캐릭터 성장: 기술을 갈고닦고, 새로운 퍽을 얻고, 더 나은 장비를 찾으십시오.
  • 역동적인 세계: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행동에 영향을 받습니다. 싸우고, 훔치고, 유혹하고, 위협하고, 설득하고, 뇌물을 주십시오. 모두 당신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 정확한 고증: 역사 속의 인물들을 만나고 진짜 중세 보헤미아의 모습을 경험하십시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RPG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간체, 튀르키예어, 한국어, 우크라이나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arhorse.zendesk.com/hc/en-u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게임 잘 알려주는 껑이네 킹덤 컴 : 딜리버랜스(Kingdom Come : Deliverance) 스팀게임...

    킹덤 컴 : 딜리버랜스 (Kingdom Come : Deliverance) 킹덤컴 딜리버랜스는 그 동안 사려고 찜 해논 게임인데... 하다가 막히는 퀘스트가 생기면 중간중간 공략을 쓰도록 해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흐무's Blog Kingdom Come Deliverance: 말 공략, 5등급 말의 능력치

    Kingdom Come Deliverance: 말 공략, 5등급 말의 능력치 6월 06, 2020 말은 <Kingdom Come: Deliverance>에서 발견되는 가축의 한 종류이며, 더 빠르고 효율적인 여행의 주요 수단이다. 말을 타고 다닐수록...

  • 리또의 게임영상 [Kingdom Come Deliverance] 킹덤 컴 : 딜리버런스

    Kingdom come : 천국 Deliverance : 구조(구제) 우선 생각과 전혀 다른 제목뜻에 약간 부끄러운 마음으로... 한게임을 깊게 파는 스타일은 아닌데 정말 오랜만에 공략도 찾아보고(잘 정리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따로...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